KT, 부산국제영화제서 ‘#청춘해’ 토크콘서트 개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정두리 기자
입력 2018-09-19 09:4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가수 겸 배우 진영, 영화 뷰티풀데이즈 장동윤, 아이돌 비투비 출연

[사진=KT]


KT는 2018 제 23회 부산국제영화제(이하 BIFF)의 공식 후원사로 오는 10월 6일 부산 해운대구 소향씨어터에서 ‘청춘氣UP 토크콘서트 #청춘해’를 개최한다고 19일 밝혔다.

‘#청춘해’는 KT가 2016년부터 젊은 세대를 공감하고 응원하기 위해 마련한 토크콘서트다. 지난해부터는 매달 새로운 주제로 청춘을 찾아가는 #청춘해는 토크와 공연이 어우러진 2030 세대 대표 콘서트로 자리잡았다. #청춘해는 이달 기준 누적 관람객 4만2000명을 돌파하는 등 매회 매진행렬을 이어가고 있다.

KT는 국내 IPTV 1위 사업자로서 지난 10년 간 한국 영화 산업 발전을 위해 BIFF를 후원해왔으며 올해는 특별히 올레 tv 10주년을 기념해 ‘청춘’과 ‘영화’를 콘셉트로로 BIFF에서 #청춘해를 개최하게 됐다. 이번 콘서트는 올레 tv 0번 채널에서 방영 중인 영화 소개 프로그램인 ‘무비스타 소셜클럽(이하 무스쇼)’를 통해 생생한 현장을 방송으로도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콘서트는 무스쇼 MC인 조우종이 진행을 맡고 가수 겸 배우 진영과 BIFF 개막작인 ‘뷰티풀데이즈’의 주인공 장동윤이 출연해 ‘무비패밀리’ 코너를 진행한다. 또 아이돌 ‘비투비(BTOB)’가 출연해 공연과 함께 청춘들과 공감 토크를 이어갈 예정이다.

10월 청춘해 콘서트 티켓은 19일 오후 2시부터 인터파크 사이트에서 1000원으로 구매할 수 있다.

한편, KT는 BIFF에서 VR 콘텐츠 전문기업 바른손과 함께 VR 영화 상영관을 운영한다. 이 곳에서는 지난 7월 KT 주최로 진행된 VR콘텐츠 공모전인 링크온(LINK ON) 어워드 작품들 중 일부를 VR 영화로 만나볼 수 있다. VR 상영관은 10월 5일부터 12일까지 8일간 영화의전당 BIFF Hill 1층에서 운영된다.

이필재 KT 마케팅부문장(부사장)은 “KT는 IPTV 1위 사업자로 지난 10년간 차별화된 문화 콘텐츠 육성을 위해 많은 고민을 해왔다“며 “이번 부산국제영화제에서 열리는 청춘해 콘서트를 비롯해 앞으로도 더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대한민국 문화 콘텐츠 산업에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