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액티비티 체험 후기 남기면 휴가비 지급"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선국 기자
입력 2018-07-16 08:3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여기어때·호텔타임, 관광공사와 함께 ‘최저가로 떠나는 방방곡곡 테마여행’ 선봬

[사진=여기어때]

여기어때는 오는 9월5일까지 액티비티 예약 이용자를 대상으로 ‘쇼미더 액티비티 리얼리뷰’ 행사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우수 액티비티 리얼리뷰 작성자를 선정해 숙박과 액티비티 예약 시 사용 가능한 100만원 쿠폰세트와 5만원 액티비티 쿠폰 등을 제공한다. 100만 원 쿠폰세트는 20만 원 숙박쿠폰 2매, 20만 원 액티비티 쿠폰 3매로 구성돼 있다. 

여기어때는 우수한 액티비티 리얼리뷰를 작성하는 이용 팁도 공개했다. 액티비티를 즐기는 자신만의 개성 넘치는 사진을 첨부하고 해당 액티비티를 유쾌하게 즐기는 방법과 시설의 장단점을 솔직하게 담으면 된다. 액티비티 리얼리뷰를 작성할 때마다 1000 포인트를 무한 지급하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또 여기어때와 호텔타임은 한국관광공사가 선정한 대한민국 테마여행 10선에 동참한다. 이 중 5개 지역을 선정해 ‘최저가로 떠나는 방방곡곡 테마여행’을 진행한다. 선정된 테마는 드라마틱 강원여행(속초·강릉 등), 해돋이역사기행(울산·포항 등), 남쪽빛감성여행(부산·거제 등), 남도바닷길(여수·순천 등), 평화역사이야기여행(인천·파주 등) 등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