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JU★가요] 트와이스, 서머송 ‘댄스 더 나잇 어웨이’로 '9연속 히트+여름 접수' 나선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아름 기자
입력 2018-07-09 07:5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트와이스가 올해도 어김없이 ‘썸머퀸’ 자리를 노린다. 이번엔 3개월여만의 컴백으로 데뷔 이후 9연속 히트곡 자리를 노린다.

트와이스는 오늘(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스페셜 앨범 ‘서머 나잇’(Summer Night)을 발매한다. ‘서머 나잇’에는 세 곡의 신곡과 지난 4월 9일 발표한 미니 5집 ‘What is Love?’(왓 이즈 러브) 수록곡 등 총 9곡이 수록될 예정이다.

스페셜 앨범 타이틀곡은 ‘댄스 더 나잇 어웨이’(Dance The Night Away)‘로 경쾌한 리듬에 트와이스만의 발랄하고 러블리한 에너지가 담겨있다. 앞서 공개된 티저에서도 역동적인 몸짓의 퍼포먼스와 멤버들의 청순 비주얼이 조화를 이뤄 눈길을 끌기도 했다. 특히 트와이스만의 청량하고 발랄한 매력을 보여줄 것으로 보여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작사는 선배 가수 휘성이 맡았으며, 낭만적이고 감각적인 가사로 여름휴가철을 앞두고 설레는 마음을 대변할 예정이다.

타이틀곡을 비롯해 신곡 ‘칠렉스’(CHILLAX) ‘샷 스루 더 하트’(Shot thru the Heart)에서도 여름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다. 특히 ‘샷 스루 더 하트’에는 멤버 모모, 사나, 미나가 작사가에 이름을 올려 눈길을 끈다.

지난 4월 공개한 ‘왓 이즈 러브’로 음원 사이트 싹쓸이는 물론, 음악방송 12관왕, 뮤직비디오 조회수 1억뷰 등을 기록하며 저력을 과시한 트와이스는 스페셜 앨범 활동에서도 정상의 자리를 노리고 있다.

지난 2015년 데뷔곡 ‘우아하게’를 시작으로 ‘치얼 업’ ‘TT’ ‘시그널’ ‘왓 이즈 러브?’까지 모든 곡이 성공하며 국내를 대표하는 걸그룹으로 우뚝 섰다. 과연 이번 활동에서는 어떤 기록으로 흥행불패 신화를 이어가며 9연속 히트에 성공하게 될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