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오-원주혁신도시, 결혼 지원 MOU 체결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선국 기자
입력 2018-06-26 09:4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듀오, 매칭·미팅·연애특강 등 적극 지원

 듀오와 원주혁신도시 이전기관 노동조합협의회는 지난 25일 도로교통공단에서 결혼 지원 업무제휴 협약을 체결했다.[사진=듀오]

결혼정보회사 '듀오'는 지난 25일 도로교통공단에서 원주혁신도시 이전기관노동조합협의회와 결혼 지원 업무제휴 협약을 체결했다고 26일 밝혔다. 

원주혁신도시 이전기관 노동조합협의회는 강원도 원주혁신도시로 이전하는 공공기관과 지역 상생발전 협력·지원을 위해 출범한 기관이다. 원주혁신도시로 이전하는 기관은 총 12곳으로 도로교통공단과 한국광해관리공단, 한국광물자원공사, 대한석탄공사, 국립공원관리공단, 한국관광공사, 국민건강보험공단, 대한적십자사, 한국보훈복지의료공단, 건강보험심사평가원, 국립과학수사연구원, 한국지방행정연구원 등이다.

이날 듀오는 12개 공공기관 직원의 연애와 결혼을 도울 소개 매칭과 미팅파티, 연애특강 등에 적극적으로 나설 것을 약속했다. 계절별 프로그램을 별도 진행해 다양한 만남의 기회도 제공할 계획이다. 

결혼식을 준비하는 직원에게는 듀오웨드의 다양한 컨설팅 서비스를 특별 할인이 적용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권순백 듀오 부사장은 “소속 공공기관 직원들이 근무지 이전으로 맞은 환경 변화로 어려움을 겪을 수 있다”며 “3만7000여 명의 성혼 커플을 탄생시킨 듀오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원주혁신도시 공공기관 직원들의 연애와 결혼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원주혁신도시 이전기관 노동조합협의회는 “결혼의 긍정적 가치를 알리고, 사회적인 책임을 다 하는 듀오와 뜻깊은 인연을 시작하는 날”이라며 “원주혁신도시 소속 공공기관 직원들이 듀오의 다양한 프로그램 참여할 수 있도록 돕고, 적극적인 홍보 활동을 펼치겠다”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