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OBAL VIEWS 아주경제 - 아주 잘 정리된 디지털리더 경제신문

오늘의 추천 뮤직
검색
4개국어 서비스
실시간속보

블락비 박경 "솔로로 오랜만에 컴백, 귀여운 분위기 뺐다" (인터뷰①)

김아름 기자입력 : 2018-06-22 11:10수정 : 2018-06-22 11:10

블락비 박경 [사진=세븐시즌스 제공]


블락비 박경이 네 번째 솔로곡을 발매한 소감을 전했다.

박경은 22일 오전 서울 강남의 한 카페에서 진행된 새 싱글 ‘INSTANT’ 발매 기념 인터뷰 자리에서 “솔로로 오랜 공백이 있어서 고민이 많았다”고 운을 뗐다.

그는 “제가 하는 사랑 노래만 들어셨지만 이런 류의 곡도 많이 들어봐주셨으면 좋겠다”면서 “지난 앨범은 사랑을 주제로하고 귀여운 면이 많았는데 이번 주제도 사랑이 표현돼있지만 이번은 사랑만을 이야기하는 게 아니고 곡 분위기도 귀여운 분위기를 많이 뺐다”고 설명했다.

이어 “이제는 나이도 들어서 귀여운 게 안 어울리는 것 같다”며 “나이가 들면서 음악이 변해서 나오는거라 생각한다”고 덧붙였다.

솔로 가수로 사랑받을 수 있었던 것에 대해 박경은 “전혀 예측하지 못했다. 너무 기분이 좋고 솔로 음원을 지속적으로 낼 수 있다는 것에 감사하게 생각한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박경의 신곡 ‘INSTANT’는 박경이 직접 작사, 작곡, 프로듀싱을 맡았으며 다채롭고 과감한 멜로디가 돋보이는 얼터너티브 펑크스타일의 곡이다. 박경 특유의 솔직 담백하고 위트 넘치는 가사가 인상적이며, 싱어송라이터 SUMIN(수민)이 피처링을 맡아 매력을 배가시킨다. 이날 오후 6시 발매.
 

네티즌 의견

0개의 의견이 등록되어 있습니다.
0자 / 300자
뉴스스탠드에서 아주경제를 만나보세요
아주경제 기사제보 -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