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TV, 애견 국제행사 ‘2018 KKF 펫 페스티벌’ 후원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정두리 기자
입력 2018-06-21 08:3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미디어 후원 및 공동 마케팅 추진

KKF 펫 페스티벌 현장.[사진=스카이TV]


스카이라이프티브이(이하 스카이티브이, skyTV)가 국내 최대 애견 국제행사 ‘2018 KKF 펫 페스티벌’에 미디어 후원사로 참여한다고 21일 밝혔다.

스카이티브이는 ‘2018 KKF 펫 페스티벌’을 주최한 한국애견연맹과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공동 마케팅 추진에 나선다.

‘2018 KKF 펫 페스티벌’은 약 70견종 2000여마리가 참여하는 FCI 국제 도그쇼와 반려동물용품박람회를 동시에 진행해 국내 반려견과 반려인들을 위한 축제의 장을 펼칠 예정이다. 6월 23일~24일 총 이틀에 걸쳐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일산 킨텍스 제2전시장 9A홀에서 열린다.

스카이티브이는 행사 이틀째에 진행되는 ‘도그쇼’를 녹화해 7월 중순 경 스카이펫파크(skyPetpark) 채널에서 방송할 예정이다. 또한 행사장에서 스카이펫파크 장수 프로그램인 ‘잘살아보시개’의 연예인 출연 회차를 연속 방송하고 애견인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펼쳐 반려견 위생용품세트 경품을 제공할 계획이다.

오광훈 스카이티브이 방송본부장은 “반려동물과 생활하는 펫팸족(Pet+Family) 1000만 시대를 맞아 성숙한 반려동물 문화를 조성하는 것이 스카이펫파크 채널의 역할”이라며 “반려견과 반려인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콘텐츠 제작에도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