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스펙스 "한옥마을서 8km 달빛걷기 하세요"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이규진 기자
입력 2018-04-27 09:0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ㅇ]

한국체육진흥회가 주최하고 문화체육관광부와 서울특별시중구청이 후원한 이번 대회는 서울의 아름다운 관광지를 전 세계에 홍보하고 서울 시민의 건강과 삶의 질을 향상시키기 위해 열린다. 특히 공식 초청된 미국, 독일, 러시아, 일본 등 8개국 참가자들과 함께 국제친선의 밤을 비롯한 교류행사도 진행한다.

이번 대회에는 첫날 ‘달빛걷기’, 둘째날 5km, 10km, 25km 등 총 네개의 코스가 준비되어 있다. 대회 첫날 저녁 6시에 출발하는 ‘달빛걷기’는 총 8km 거리의 3시간 코스로 한옥마을에서 출발해 국립극장-남산타워를 지나 남산북측산책로를 통해 다시 한옥마을로 돌아온다.

둘째날은 오전 10시에 5km, 10km, 25km 각 거리 별 코스의 참가자들이 함께 출발한다. 짧게는 청계광장 및 국립극장, 길게는 살곶이다리를 지나 한남 나들목까지 이어지는 한강변을 따라 걷는 코스다. 현재 한국체육진흥회 홈페이지에서 인터넷 접수를 진행 중이며 참가비는 개인 1만원, 학생은 무료다.

한편 프로스펙스는 더 많은 사람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오는 5월 3일까지 공식 온라인 쇼핑몰인 LSN몰과 프로스펙스 매장을 통해 참가 신청 시 참가비를 지원 혜택을 주고 있다. 참가를 원하는 사람은 서울, 경기, 인천, 내 오프라인 프로스펙스 매장이나 LSN몰에서 신청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