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시-대원칸타빌, 지역경제 활성화 위한 협약체결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군산)허희만 기자
입력 2018-04-24 21:3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 24일, 주택건설업자 지역경제 활성화 동참 협약 체결로 파급효과 기대

 전북군산시(시장 문동신)는 24일 시청에서 ㈜대원(대표이사 전응식)과 지역경제 활성화 동참을 골자로 하는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관내에서 시공 중인 주택건설사업 관계사 및 감리전문회사의 워크숍 등을 군산시에 유치해 꽁꽁 얼어붙은 지역경제를 활성화하고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실현하고자 추진됐다.

 협약의 주요내용으로는 ▲대원그룹의 단체활동(워크숍, 세미나 등) 군산시에서 개최 ▲군산에서 대원그룹 임직원 가족여행 및 동아리 활동 시 회사에서 숙박비 등 경비 지원 ▲관내 우수 숙박·음식점·특산물 판매장 정보 제공 ▲숙박시설 등 이용 시 고품격 서비스 제공 협조 등이다.

 군산시 관계자는 “이번 협약이 마중물이 되어 지역경제에 긍정적 파급효과를 불러 일으켜 침체된 지역 내 소비시장과 관광이 활성화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한편 대원그룹은 대원모방, ㈜아이비 클럽을 비롯해 6개의 계열사를 거느리고 있는 중견 건설사이며, 대원그룹의 대표 아파트 브랜드인‘칸타빌’은 미장지구에도 전용면적 59∼114㎡, 805세대 규모로 2016년 3월 착공해 6월말 준공을 앞두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