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동영상] 프로직장생활러 신입사원 장기용 지이크 파렌하이트 영상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이규진 기자
입력 2018-04-17 15:2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신원의 남성복 브랜드 '지이크 파렌하이트(SIEG FAHRENHEIT)'가 전속 모델 ‘장기용’과 함께한 위트 넘치는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지난 16일 공개된 '마음만은 프로! 열정 신입 장기용' 영상 캠페인은 열정 넘치는 신입사원 장기용이 회사에 첫 출근하며 벌어지는 사소한 실수를 유쾌하게 풀어내며 주목을 받고 있다.

해당 캠페인 영상은 사회에 진출한 경험이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한 번쯤 겪었을 법한 신입사원 시절의 서투름을 귀엽고 유머러스하게 표현해 브랜드와 소비자 사이에 자연스럽게 공감대를 형성하는 것은 물론, 에피소드 후반에 최근 트렌드로 떠오르는 '소확행' 요소를 활용한 쿠키영상을 삽입하여 재미 요소까지 잡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영상이 공개된 지이크 파렌하이트 페이스북에서는 사회 초년생들이 첫 직장에서 마주하는 다양한 상황에서 센스를 발휘할 수 있는 아이템들이 담긴 '꿀팁 키트'를 이벤트를 통해 총 500명에게 배포할 예정이다. 또 신원의 공식 온라인 쇼핑몰인 신원몰에서는 장기용이 캠페인 영상에서 착용한 옷을 구입할 시 선착순 100명에게 ‘꿀팁 키트’를 증정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신원몰에서 사용 가능한 포인트를 제공할 예정이다.

신원 지이크 파렌하이트 관계자는 “열정 가득한 신입사원이 회사 안에서 벌이는 귀여운 실수에 관한 에피소드를 통해 젊은 고객은 물론 다양한 연령대에 공감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캠페인을 통해 잠재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 및 영 타깃 브랜드 인지도 확보에 주력하겠다”라고 밝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