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어때 "5월 '황금여행' 떠나면, 예약금 전액을 돌려 드려요"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권지예 기자
입력 2018-04-17 14:2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 여기어때]

여기어때가 5월 봄 나들이를 미리 준비하는 고객을 위해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고 17일 밝혔다.

여기어때는 모든 회원에게 5월 황금연휴(1~7일) 중 체크인하는 숙소예약시 사용할 수 있는 15만 원 상당의 쿠폰세트를 지급하는 ‘슬기로운 예약생활 이벤트’를 연다. 쿠폰세트는 이달 말까지 여기어때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받을 수 있다. 쿠폰은 호텔·리조트, 펜션·캠핑, 중소형호텔 등 숙소 유형별 8종으로 구성됐다. 예약시 쿠폰을 선택하면 할인 적용된다. 또 이 기간 체크인하는 숙소 예약자 중 100명을 추첨해 결제금액 전액을 쿠폰으로 돌려주는 이벤트도 30일까지 진행한다.

더불어 오는 29일까지는 여기어때와 호텔타임은 봄나들이 숙소를 추천하는 기획전이 열린다. 서울을 비롯해 경기, 인천, 강원, 부산, 경상, 전라, 충청, 제주지역 호텔·리조트, 펜션, 게스트하우스 60여 곳을 엄선해 특가와 부가혜택을 묶어 예약을 돕는다. 

반려동물 동반여행도 응원한다. 여기어때와 호텔타임은 반려동물과 함께 숙박 가능한 경기, 강원, 경상, 전라, 충청지역 펜션 14곳을 모아 최저가 예약을 지원한다.

휴양림에서 여유로운 하루를 보낼 수 있는 ‘태안 나무향기펜션’, 여수 바다의 아름다운 일출과 일몰을 감상하는 ‘여수 더포근펜션’, 반려견과 이색 글램핑을 즐기는 ‘지금부터 힐링 글램핑’, 반려견 전용 수영장과 운동장을 갖춘 ‘산청 오개랜드 펜션’, 실내 월풀 스파와 반려견 전용 샤워시설을 갖춘 ‘히든네이쳐애견펜션’ 등 인기 숙소를 한데 모았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