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치즈인더트랩', 中웨이보서 무료 방송…박해진 독점 채널서 공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최송희 기자
입력 2018-03-30 14:5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영화 '치즈인더트랩' 메인 포스터]

영화 ‘치즈인더트랩’이 대륙을 사로잡았다. 중국 최대 SNS 서비스인 웨이보를 통해 무료 방송을 확정한 것.

3월 30일 박해진 소속사 마운틴무브먼트엔터 측은 “‘치즈인더트랩’(감독 김제영)이 4월 10일 웨이보를 통해 무료 방송된다. 박해진 독점 채널인 ‘박해진V+’(브이플러스)에서 비하인드 전편을 방송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는 한국 영화로는 처음 있는 시도로 중국 플랫폼과 영화의 만남으로 큰 반향을 불러일으킬 전망이다.

웨이보에서 방영될 ‘치즈인더트랩’은 영화 본편과 코멘터리 및 비하인드 영상과 비하인드 사진 및 무대인사 영상 등이 편집돼 선보인다. 여기에 팬들과의 라이브 토크 및 각종 행사 생방송도 함께 즐길 수 있게 구성됐다.

웨이보 V+는 월 4억 명의 유저를 보유한 중국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로 웨이보에서 운영하는 서비스로 유명 인기스타의 콘텐츠를 방송하는 플랫폼이다.

웨이보는 한류 스타로는 최초로 박해진에게 V+ 채널 개설을 제안, 4월 10일 웨이보에 박해진 채널이 무료로 개설되면서 4월 19일부터는 정식 오픈해 박해진과 관련한 다양한 콘텐츠를 서비스할 예정이다. 웨이보가 한국 스타 단독 서비스를 개설하는 것은 박해진이 처음으로 한류스타로서 넘버원 자리를 굳건히 하고 있는 박해진의 글로벌한 인기에 힘입은 결과다.

이에 박해진V+ 채널 개설을 기념해 첫 홍보용 무료 영상2회, 본편 방송 9회 분량의 ‘치즈인더트랩’을 전격적으로 방송 결정한 것. 박해진과 ‘치즈인더트랩’을 사랑하는 중국팬들에게는 더할 나위 없는 선물이 될 것으로 보인다.

'치즈인더트랩'은 조회 수 11억 뷰의 메가히트 원작 웹툰을 스크린에 옮긴 작품으로 모든 게 완벽하지만, 베일에 싸인 선배 유정(박해진 분)과 평범하지만, 매력 넘치는 여대생 홍설(오연서 분)의 두근두근 아슬아슬 로맨스릴러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