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JU★현장] 홍석천 "'현지에서 먹힐까' 출연 고민 많았다…초심 찾았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아름 기자
입력 2018-03-26 14:4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CJ E&M 제공]


방송인 홍석천이 ‘현지에서 먹힐까’를 출연하게 된 이유와 프로그램을 통해 초심을 되찾았다고 전했다.

홍석천은 26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스탠포드호텔 2층 그랜드볼룸홀에서 진행된 tvN ‘현지에서 먹힐까?’ 제작발표회 자리에서 “사실 제 요리 수준은 부끄러울 정도다. 진짜 프로페셔널한 셰프 분들에 비하면 창피하다. 저는 그냥 아이디어를 많이 내는 경영인에 가깝다. 그래서 처음에 이 프로그램에서 푸드트럭을 하자고 했을 때는 손익을 따졌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그는 “이 프로그램을 하면서 얻는 것보다 잃는 게 더 많겠단 생각이 들었다. 태국 음식을 조금이라도 못하면 정말 욕을 많이 먹을 거라 생각했다. 이태원에 있는 음식점 문을 다 닫을 수도 있겠단 생각에 엄청 걱정했었다”면서 “그럼에도 출연을 결정하게 된 게 외식사업을 한지 15년이 됐지만 최근 만난 청년사업가들의 열정을 느낄 때가 종종 있었다. 그래서 현지에 가서 화끈하게 불쇼라도 하고 오면 흐트러진 마음을 다잡을 수 있겠단 생각이 들었다. 결과적으로 갔다와서 제 인생을 다시 한 번 생각하게 된 의미있는 프로그램이라 생각한다. 앞으로 저의 음식점 메뉴의 맛이 더욱 좋아질 것으로 기대해주셔도 좋다”고 밝혔다.

한편 ‘현지에서 먹힐까’는 음식에 일가견 있는 셰프가 현지에서 직접 푸드트럭을 운영하며 직접 음식을 선보이는 프로그램이다. 오는 27일 밤 11시 tvN에서 첫 방송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