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릭!모델하우스] 광교 더샵 레이크시티, 삼시세끼 서비스 관심 ↑… 3일간 2만명 방문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홍성환 기자
입력 2018-03-18 10:3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클럽라운지에서 아침·점심·저녁 식사 제공

  • -19일 인터넷 청약… 22일 당첨자 발표

광교 더샵 레이크파크 모델하우스가 사람들로 붐비고 있다. 이 단지를 분양하는 엠디엠에 따르면 15~17일 3일 동안 약 2만명이 방문한 것으로 파악됐다.[사진=엠디엠 제공]


"태생은 오피스텔이지만 신혼부부, 노년층 등 실수요자들도 만족할 수 있도록 다양한 타입으로 구성했습니다. 특히 클럽라운지에서 아침·점심·저녁을 모두 제공해 가사 시간을 줄여주고 수영장, 실내 체육관, 스크린 골프장, 사우나, 피트니스 센터 등의 호텔급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입니다."(광교 더샵 레이크시티 분양 관계자)

지난 16일 오후 경기도 수원 광교신도시에 위치한 '광교 더샵 레이크시티' 모델하우스에는 평일임에도 많은 사람들로 붐볐다. 모델하우스 앞에는 입장을 기다리는 사람들이 길게 줄을 서 있었다.

광교 더샵 레이크시티를 분양하는 부동산 디벨로퍼 엠디엠(MDM)에 따르면 지난 15일 모델하우스가 오픈한 이후 토요일인 17일까지 사흘간 2만여명이 다녀간 것으로 파악됐다.
 

광교 더샵 레이크시티 조감도[이미지= 엠디엠 제공]


광교택지개발지구 일반상업지역 3블록에 들어서는 광교 더샵 레이크시티는 1인 가구부터 신혼부부, 노년층까지 다양한 수요층을 만족시킬 수 있는 평형대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원룸형인 전용 21㎡타입을 비롯해 거실과 방 1개로 구성된 전용 39㎡타입, 거실과 방 2개인 전용 46㎡·56㎡타입, 거실과 방 3개인 전용 71A㎡·71B㎡·82㎡타입 등 총 7개 타입으로 공급된다. 이 가운데 39㎡, 56㎡, 71A㎡, 82㎡ 등 4개 타입은 가변형 벽체 설치 여부를 선택할 수 있어 거실을 넓게 확장할 수 있다.

단지는 49개층, 총 4개 동으로 구성되는데 동간 거리가 100m에 달할 정도로 주거 환경이 쾌적하다.

광교 더샵 레이크시티의 가장 큰 장점은 6600㎡ 규모의 커뮤티니 시설이다. 일명 '플레이 그라운드'라고 불리는 이곳은 31개의 다양한 시설이 조성된다. 25m 4개 레인 2개층 높이의 실내수영장과 피트니스 센터, 460㎡ 규모의 실내체육관, 스크린 골프연습장, 남녀사우나 및 스파, 스크린 야구장까지 들어선다.

엠디엠은 차별화된 서비스를 위해 모든 커뮤니티 시설을 운영할 전문업체를 선정해 통합적으로 관리·운영하게 할 예저이다.

특히 클럽라운지에서 아침·점심·저녁 식사를 모두 제공해 관심을 모은다. 이를 통해 가사 노동의 부담이 크게 줄어들 것으로 기대된다. 엠디엠은 저렴한 가격으로 최고의 식사를 제공하기 위해 외식사업부가 직접 이를 운영한다는 방침이다.

아울러 컨시어지 서비스를 통해 주기적인 실내 점검과 함께 청소, 세탁 등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외에 자녀를 가진 가정을 위해 어린이집과 키즈룸,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도 마련할 예정이다.

광교 더샵 레이크시티는 오는 19일 아파트투유에서 인터넷 청약을 받는다. 22일 당첨자를 발표하고 23~24일 계약을 진행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