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책 신간] 나는 집도 없이 에어비앤비로 월세 받는다, 흔들리지 않는 돈의 법칙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홍준성 기자
입력 2018-03-16 07:2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나는 집도 없이 에어비앤비로 월세 받는다]

▶나는 집도 없이 에어비앤비로 월세 받는다

캐스퍼 지음 / 아라크네 펴냄 / 312쪽

미래를 불안해하던 미국 박사 준비생인 저자 캐스퍼가 어떻게 한 회사의 CEO가 될 수 있었을까? 캐스퍼는 "'에어비앤비 호스트'라는 재테크 방법이 수익을 창출해 주었기 때문'이라고 밝혔다.

이 책은 재테크와 무관하게 지내 온 사람들이 어떻게 에어비앤비 호스트로 성공적인 변신을 했는지에 대한 이야기가 담겨 있다.

또한 성공적인 호스팅을 위한 관련 법규 및 규정, 호스팅 지역 선정과 게스트하우스 매물 구하는 방법, 숙소 홍보하기 등 에어비앤비를 이용해 창업을 위한 구체적인 정보뿐만 아니라, 세금 문제도 알기 쉽게 기초부터 잘 정리되어 있다.

[흔들리지 않는 돈의 법칙]


▶흔들리지 않는 돈의 법칙

토니 로빈스 지음 / 박슬라 옮김 / 정철진 감수 / 알에이치코리아 펴냄 / 340쪽

이 책의 원제는 Unshakeable(언셰이커블). 평범한 사람들이 호황에서든 불황에서든 흔들림 없이 돈을 안전하게 불려서 부유하게 살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이 책을 쓴 저자의 의도다.

저자 토니 로빈스는 2008년 리먼 사태를 목격하며, '왜 부자들은 위기 때 더 큰 부자가 되고 평범한 사람들은 더 가난해지는가?' 의문을 품었다. 그는 '부자들은 어떻게 머니게임에 승리하는가?'를 철저히 파헤치기로 결심, 워런 버핏, 레이 달리오, 앨런 그린스펀 등 세계 0.001% 부의 거인들을 직접 만나 평생 쌓은 투자 노하우, 돈의 철학, 시장 분석법 등을 끌어냈다. 그들만이 알고 있는 부의 핵심 법칙을 체계화하고, 평범한 사람들이 그들처럼 부를 쌓을 수 있도록 단계별로 정리해 책에 담았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