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흥국 성폭행 의혹,쌍방고소로 가나?“명예훼손 법적대응”vs"손목잡고 끌고 들어가“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이광효 기자
입력 2018-03-16 00: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여성이 만나자 계속 요구”vs"끝까지 밝힐 것“

사진=유대길 기자

가수 김흥국(57,사진) 성폭행 의혹이 쌍방 고소 사태로까지 확대될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다.

김흥국 소속사 들이대닷컴이 15일 발표한 보도자료에 따르면 김흥국 씨는 성폭행 의혹에 대해 “2년전 측근이었던 J모씨가 잘 아는 여성이 미대교수인데 일적으로 서로 도움이 될 것 같다며 소개해 차한잔 했고, 이후 서울시 모 호텔에서 열린 동료가수 디너쇼에 게스트로 출연하고 나서 같은 호텔 룸에 마련된 뒷풀이 현장에 이 여성이 또 찾아와 출연 가수, 관계자들과 함께 술자리를 가졌다”며 “술자리가 길어져 잠이 들었는데 깨보니 모두 다 가고 난 후였으며 그 여성은 가지 않고 끝까지 남아 있어서 당황스러웠다. 성관계는 당시 너무 술이 과해 있을 수도 없었다”고 말했다.

이어 “이후 이 여성은 김흥국 본인의 초상화까지 그렸다며 선물을 하는 등 계속 만나자는 요구를 해 왔고, 나중에 알고 보니 미대 교수도 아닌 보험회사 영업사원이라는 사실도 알게돼 연락을 피했다”며 “공인으로서 오해를 불러일으킬만한 상황을 만든 것이 잘못이다. 사랑하는 아내와 자녀들이 오해하지 말았으면 하고 저와 관계된 모든 분들께 심려 끼쳐 드려 죄송하다”고 밝혔다.

들이대닷컴은 “김흥국에게 ‘자신이 잘못된 남녀 관계 문제로 법적 소송이 걸려 있는데, 소송비용으로 1억 5천만원을 빌려 달라’고 요구해와 처음 만남부터 의도되었던 접근이라는 의심을 하게 됐다”며 “이 여성은 김흥국이 연락을 받지않자, 기업을 운영하는 김흥국의 친구 C모 사장에게도 ‘자신이 숍을 하나 오픈하는데 투자해달라. 일반적인 여자들이라 생각말고 인간적으로 투자해도 좋다. 은혜 잊지않고 다 보답드리겠다’는 내용의 문자까지 보냈다. 필요하다면 주고 받은 문자메시지까지 모두 공개 가능하다”고 강조했다.

또한 “김흥국은 소속사인 들이대닷컴 고문 변호사를 통해 그 여성을 대상으로 명예훼손 및 무고 혐의로 법적 대응을 할 계획이다”며 성폭행 의혹 제기 여성을 고소할 것임을 밝혔다.

이에 대해 김흥국 성폭행 의혹을 제기한 여성은 이 날 방송된 MBN 뉴스8과의 인터뷰에서 “호텔 CCTV 돌려보라고 하고 싶어요. 복도에 남아 있을 거예요. 제 손목을 잡고 끌고 들어간 게 남아 있을 거예요”라며 “미대 교수라고 칭한 적이 없습니다. 보험 한다고 얘기 드렸어요. 보험고객들한테 보험 영업하는 사람들은 그렇잖아요, 선물도 보내고 그런 의도였지 다른 의도는 없었어요”라고 말했다.

이 여성은 “저도 돈 없지 않아. 뭣 하러 돈 얘기 하겠습니까. 사과를 안 하시니까 금전적으로라도 해주세요. 이런 식으로 얘길 한 거지. 구체적 금액을 얘기 안 했고 받을 마음도 없어요”라며 “그렇게까지 반박 입장을 보일 줄 몰랐어요. 너무 화가 나고, 저는 진짜 이거 끝까지 밝힐 거예요”라고 강조했다. 이 여성은 변호인을 선임하고 김흥국 씨에 대한 고소를 준비 중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