쏘카, 명절맞이 할인 쿠폰 등 고객 혜택 제공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온유 기자
입력 2018-02-08 17:2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쏘카 제공]


쏘카는 설 연휴를 맞이해 할인 쿠폰 등 다양한 고객 혜택을 제공한다고 8일 밝혔다.

우선 쏘카 애플리케이션 내 마이페이지에 ‘1박 2일 할인 쿠폰’, ‘2박 3일 할인 쿠폰’ 등 명절 연휴 기간 사용 가능한 쿠폰을 마련했다.  

모바일 쇼핑공간 ‘쏘카마켓’에서는 오는 13일부터 19일까지 쏘카 쿠폰 5만원권 2매와 쏘카 옥스포드 블록, 에코백 등을 포함한 패키지 50세트를 30% 이상 할인 판매한다. 쏘카 쿠폰 5만원권은 주중과 주말 모두 사용 가능하며 수입차를 포함한 전 차종에서 이용할 수 있다.

연휴를 준비하는 고객을 위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쏘카 애플리케이션에서 연휴간 원하는 차종을 이용할 수 있는 ‘#맘대로부름’ 꿀팁, 해외로 떠나는 친구에게 ‘#공항반납’ 꿀팁, 서울로 설을 쇠러 오는 친구에게 ‘#쏘카환승’ 꿀팁 등 상황에 따른 쏘카 이용안내 메시지를 전달하면 수신자와 송신자 모두에게 다양한 쿠폰을 제공한다.

증정 쿠폰은 ‘맘대로부름 쿠폰(쏘카부름 가능 19개 지역에서 서비스 이용 시 요금 0원)', ‘공항반납 쿠폰(서울, 인천, 경기 쏘카존에서 인천공항 1&2 터미널, 김포공항에 반납하는 편도서비스를 이용할 시 편도 요금 5000원 할인)', ‘쏘카환승 쿠폰(김포공항, 서울역, 수서역, 강변역 등에서 쏘카부름 요금 0원)' 등이다. 

자동차 종합 서비스 업체인 스피드메이트와 함께 겨울철 차량 정비도 실시한다. 타이어 상태 및 워셔액, 와이퍼 등을 점검할 예정이다.

조정열 쏘카 대표는 “다가오는 설 연휴를 맞아 장거리, 장시간 이동을 계획하는 고객들이 목적에 합당한 카셰어링 서비스를 스마트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며 “연휴기간 고객들이 쏘카와 함께 더욱더 즐겁고 편리한 설 연휴를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