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맥스-해요TV 공동제작 ‘오마이걸 미라클 원정대’ 온에어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정두리 기자
입력 2018-01-25 08:3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케이블TV와 모바일TV의 플랫폼 윈윈 전략

[사진=케이블TV VOD]


케이블TV VOD는 UHD 전문채널 유맥스와 iMBC의 스타라이브 전문 채널 해요TV가 공동 제작한 ‘오마이걸 미라클 원정대’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을 25일 오후 8시에 유맥스와 해요TV에서 동시 방영한다고 밝혔다.

‘오마이걸 미라클 원정대’는 최근 발표된 미니앨범 ‘비밀정원’으로 가요순위를 휩쓸며 대세 그룹으로 자리를 굳히고 있는 걸그룹 오마이걸이 비밀여행에 초대받아 특유의 밝은 에너지로 힐링과 먹방을 맘껏 즐기는 모습을 9편의 에피소드에 담아 UHD 초고화질로 제공한다.

이 프로그램은 초고화질 제작 기술력을 보유한 유맥스와 모바일 OTT 기반을 갖춘 해요TV 양사의 역량이 시너지를 발휘한 플랫폼 윈윈 전략의 일환이다.

‘오마이걸 미라클 원정대’은 매주 목 오후 8시 CJ헬로 77번, 티브로드 300번, 딜라이브 163번, 현대HCN 50번, 울산중앙방송 201번, SK브로드밴드 73번 등 유맥스 채널과 온라인에서는 해요TV 웹앱을 통해 공개된다. 또한 네이버TV, V LIVE, 유튜브에서도 볼 수 있으며 중국에서는 이즈보 및 화지아오 채널의 중국해요TV에서 만날 수 있다.

전윤수 케이블TV VOD 콘텐츠사업 국장은 “최근 유맥스는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을 선보이며 예능 강자로 부상하고 있다“며 “올해도 재미있고 영상미 넘치는 다양한 오리지널 콘텐츠를 제작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