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연웨딩이 추천하는 럭셔리 웨딩스냅은?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은경 기자
입력 2018-01-24 09:4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 가연 제공]


결혼식 준비와 하객 맞이로 분주한 시간을 보내는 신랑신부에게 당일 분위기를 담은 웨딩 스냅 사진은 행복한 결혼식을 추억할 수 있는 소품 중 하나다. 최근 분위기를 담는 것을 넘어 결혼식의 모습을 한 편의 화보처럼 간직하고픈 고객이 늘어남에 따라 럭셔리 웨딩 스냅 스튜디오를 찾는 예비 신랑신부를 어렵지 않게 볼 수 있다.

이에 가연웨딩은 예비 신랑신부의 업체 선택에 도움을 주기 위해 럭셔리 본식스냅 스튜디오를 소개한다고 24일 밝혔다.

가연웨딩에 따르면 진태용스냅은 ‘꾸미지 않은 있는 그대로 모습을 진솔한 마음으로 담는다’는 것을 모토로 삼고 있다. 있는 그대로의 진솔한 기록을 추구하면서도 결혼식 당일의 행복을 담은 결과물을 제공한다.

메이크업 샵부터 예식이 종료될 때까지 촬영하는 메이크업 화보부터 드레스 가봉, 데이트 스냅, 브라이덜 샤워 등 다양한 종류의 촬영 진행이 가능하다.

낭만브라더스는 전체적인 이미지와 다큐적인 모든 요소를 담아내는 포토그래퍼로 구성돼 있다. 낭만브라더스의 강점은 신랑신부의 컨디션과 당일 상황을 최대한 배려하는 촬영 노하우와 충분한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신랑신부의 자연스러운 표정을 이끌어낸다는 것이다.

마지막으로 마이발렌타인은 휴먼 포토그래피를 모토로 삼고 운영하는 업체다. 웨딩사진을 준비하는 예비 신랑신부에게 도움을 주고 싶어 시작한 스튜디오인 만큼 자신들만의 노하우로 예식을 아름답게 담아낸다.

가연웨딩 관계자는 “화보 스타일의 웨딩 스냅을 찾는 예비부부들을 종종 볼 수 있다. 컨셉과 예식장의 분위기, 취향 등을 고려해 선택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