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OBAL VIEWS 아주경제 - 아주 잘 정리된 디지털리더 경제신문

오늘의 추천 뮤직
검색
4개국어 서비스
실시간속보

[수목드라마 예고 영상] '흑기사 14회' 김래원, 서지혜에 차가운 눈빛으로 "날 안고 싶어요?"

전기연 기자입력 : 2018-01-18 08:57수정 : 2018-01-18 08:57

pc: 1,309    mobile: 2,883    total: 4,192

[사진=KBS방송화면캡처/ 사진클릭하면영상이동]

 

 

김래원 신세경 주연의 드라마 '흑기사' 14회 예고편이 공개됐다.

18일 방송되는 KBS 수목드라마 '흑기사' 14회에서 문수호(김래원)는 집을 떠난 정해라(신세경)를 그리워한다. 

장백희(장미희)는 "두 사람의 간절한 마음이 행운을 가져다준 건데 한 사람이라도 마음을 닫으면 모든 게 끝나"라며 슬퍼한다. 

이를 가장 반기는 건 샤론(서지혜). 하지만 문수호의 마음이 여전히 정해라에게 있자 샤론은 "당신 전생에 내 남편이었어. 당신은 날 기억해낼 거예요. 나한테 못다 한 사랑을 줘야 한다는 걸"이라며 분노한다. 하지만 문수호는 샤론에게 "날 안고 싶어요?"라며 냉정한 눈길로 쳐다본다.

문수호는 정해라가 자신이 아닌 박곤(박성훈)에게는 연락을 했다는 말에 강하게 질투하고, 정해라에게 "아무 설명도 없이 사라지는 거 나 별로 안 좋아해. 나한테 헤어지지 말자고 한 사람 어디 있니. 여깄네"라며 변함없는 사랑을 고백한다.

한편, 사랑하는 여자를 위해 위험한 운명을 받아들이는 순정파 남자의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 '흑기사'는 매주 수목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네티즌 의견

0개의 의견이 등록되어 있습니다.
0자 / 300자
뉴스스탠드에서 아주경제를 만나보세요
아주경제 기사제보 -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