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ING, 56부작 중국 드라마 ‘취영롱’ 17일 온에어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정두리 기자
입력 2018-01-16 10:4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류시시 주연의 판타지 사극

[사진=현대미디어]


현대미디어 계열의 드라마 채널 CHING(채널칭)이 오는 17일 56부작 중국 판타지 사극 드라마 ‘취영롱’을 국내 첫 방송한다고 16일 밝혔다.

이 작품은 무녀와 황제의 금지된 사랑 이야기를 다룬 판타지 드라마다. 작가 십시야의 동명소설이 원작으로, 유명 연출가 임옥분과 양승권이 공동 연출을 맡았다. 최근 중국 최고의 히트작으로 꼽히는 ‘화천골’, ‘삼생삼세심리도화’의 제작진이 의기투합한 작품으로 화제를 모았다.

2개의 시공이 맞물려 가는 독특한 전개와 환상의 진법, 순간 이동, 시공 정지 등 다른 판타지 사극에서 볼 수 없는 설정이 관전 포인트다. 또 동양화풍의 아름답고 웅장한 특수효과로 시청자의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중국 방영 기간 동안 시청률 5위권 내를 유지하며 큰 인기를 끌었다.

‘보보경심’의 주인공이자 중국 최고의 인기 배우인 류시시가 무족의 성무녀 봉경진역을 맡았다. 홍콩 출신의 배우로 연기뿐 만 아니라 가수, MC 등의 영역에서도 활약하는 만능 엔터테이너 진위정이 남자 주인공 원릉으로 분해 류시시와 호흡을 맞춘다.

CHING 관계자는 “사랑, 권모술수, 전쟁, 모험, 판타지가 끊임없이 교차ㆍ반복되는 드라마 속 세계는 보는 이들로 하여금 긴장감과 짜릿함을 선사할 것”이라며 기대감을 높였다.

‘취영롱’은 오는 17일 수요일 오전10시40분 첫 방송 이후 매주 월~금 오전9시40분, 오후3시50분 드라마채널 CHING(채널칭)에서 연속 2회 방송된다.

한편, 현대미디어는 드라마 전문채널 CHING(채널칭)과 DramaH(드라마H), 여성오락채널 TRENDY(트렌디), 아웃도어&여행 채널 ONT(오앤티), 건강의학 정보채널 헬스메디tv, 24시간 무료 패션쇼 방영 채널 RunwayTV(런웨이TV)를 운영하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