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G넥스원, ‘국가유공자 어르신’ 돌봄 봉사활동 진행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채명석 기자
입력 2018-01-09 13:1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지난 8일 대전보훈요양원을 찾아 국가유공자와 유족들을 위한 봉사·나눔 활동을 진행한 LIG넥스원 임직원들이 의료장비 구입을 위한 후원금을 전달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LIG넥스원 제공]


LIG넥스원은 회사 신입사원들이 지난 8일 대전보훈요양원을 찾아 돌봄이 필요한 국가유공자와 유족들을 위한 봉사나눔 활동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새해를 맞아 지역사회에 기여하고, 방위산업체로서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진행됐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이날 신입사원들은 치매, 중풍 등 노인성 질환으로 요양시설에서 지내고 있는 국가유공자 및 유족 어르신들과 함께 미술치료, 족욕봉사, 식사보조 등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봉사활동에 참여한 채현선 통신·전자연구소 연구원은 “적적해하는 어르신들이 좋아하는 모습을 보니 우리 사회가 더 많은 관심을 가져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며 “오늘날 우리가 있도록 희생하신 국가유공자 어르신들과 그 가족들이 명예와 긍지를 가지고 건강한 노후를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LIG넥스원은 ‘호국보훈’의 가치를 담은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실천해 오고 있다. 매년 초 현충원에서 ‘애국시무식’을 실시하고 있으며, 1사1병영 부대지원, 서해수호의 날 추모행사, 희생장병 어버이날 행사, 군 장학재단 후원, 부대(육·해·공·해병대) 방문 및 발전기금 전달, 군자녀 기숙사 유지·보수 지원 등을 지속적으로 실시하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