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과함께' 이준혁, '박중위'로 연기 포텐 터졌다…관객들 '이목 집중'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최송희 기자
입력 2018-01-08 17:3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엘엔컴퍼니’, ‘롯데엔터테인먼트 페이스북’ 제공]

배우 이준혁의 기세가 심상치 않다.

영화 ‘신과 함께-죄와 벌’ (감독 김용화 이하‘신과 함께’)에서 박중위 역으로 열연을 펼치며 극장가에 강렬한 인상을 남긴 이준혁에 대한 대중들의 관심이 폭발적인 것.

이준혁은 지난 2017년 KBS2 ‘맨몸의 소방관’을 시작으로 tvN ‘비밀의 숲’, 사전제작 드라마 KBS2 ‘너도 인간이니’, JTBC '한여름의 추억'을 통해 다양한 행보를 보이며 자타공인 장르파괴 배우로 자리했다. 특히, 다양한 장르에 도전함은 물론 캐릭터 역시 선역 악역을 가리지 않고 맡은 바 120%를 소화해내며 2017년 누구보다 두드러진 행보를 보였다.

그의 2018년 시작이 좋다. 영화 ‘신과 함께’가 천백만 관객을 돌파하며 기분 좋은 시작을 알린 것. 특히, 무대인사에 합류하며 그의 실물을 본 대중들이 SNS와 커뮤니티 카페 등에 남긴 실물후기가 네티즌들 사이에서 퍼지며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오늘 8일 소속사 공식 인스타그램에 올라온 사진 역시 빠른 시간 내에 SNS 팬 페이지에 퍼져나가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탄탄한 연기력은 물론 ‘믿고 보는’ 작품 속 이준혁의 활약에 귀추가 주목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