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프리스타일-프리스타일2’, 홍보모델 나인뮤지스 경리 선정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신희강 기자
입력 2018-01-05 14:3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조이시티가 개발한 인기 온라인 농구 게임 ‘프리스타일’과 ‘프리스타일2’의 겨울방학 업데이트의 홍보 모델로 ‘나인뮤지스’의 경리를 선정했다고 5일 밝혔다.

스마일게이트는 경리가 보유하고 있는 남성 팬들의 탄탄한 지지층을 바탕으로 이번 겨울 업데이트의 메인 슬로건인 ‘농구 좋아하세요’의 메시지를 보다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을 것으로 전망, 선정 배경으로 전했다.

이날 공개된 영상 속 경리는 슬램덩크 속 채소연을 연상시키는 청순한 모습과 농구 코트 위의 플레이어들의 시선을 한눈에 사로잡는 섹시한 모습의 상반된 이미지를 동시에 선보이고 있다. 두 영상 모두 경리의 잘 녹여져 있어 프리스타일 유저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수 있을 것으로 전망된다.

스마일게이트는 경리의 홍보 영상의 공개를 기념하여 경리의 대사인 “농구 좋아하세요?”에 어울리는 참신한 댓글의 주인공을 찾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댓글을 남긴 유저들 중 추첨을 통해 FS1 유저 5명에게는 포텐카드 All/S 3장, FS2 유저 5명에게는 위시카드 1장과 셔플카드 30장을 지급할 예정이다.

또한 프리스타일2에 보유중인 의상 아이템을 동일 계정 내 다른 캐릭터에 전달할 수 있는 의상 아이템 이동권이 추가됐다. 확률형 아이템을 1일 1회에 한해 무료로 이용할 수 있고, 해당 아이템의 사용횟수에 따라 쌓이는 마일리지를 활용해 다양한 추가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도록 개편됐다.

이 외에도 내달 7일까지 진행되고 있는 ‘이벤트는 거들 뿐’을 통해 유저들은 접속과 게임 플레이만으로도 캐릭터와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