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드라마 예고 영상] '황금빛내인생 35회' 고백받은 박시후 싱글벙글…신혜선 만나러 온 사람은?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전기연 기자
입력 2018-01-06 07: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KBS방송화면캡처/ 사진클릭하면영상이동]

 

박시후 신혜선 주연의 드라마 '황금빛 내인생' 35회 예고편이 공개됐다.

6일 방송되는 KBS 주말드라마 '황금빛 내인생' 35회에서 최도경(박시후 분)에게 고백한 서지안(신혜선)은 "이제 어쩔 거예요? 어디 뭘 어쩔 생각인지 들어봅시다"라며 그를 챙긴다. 

서지안과 함께 설거지를 한 후 상처 치료를 받던 최도경은 "우리 사귀자"라고 돌직구 고백을 해 서지안을 놀라게 한다.

선우혁(이태환)이 셰어하우스에 산다는 말에 서지수(서은수)는 "같이 살고 있었던 거야?"라며 눈시울을 붉힌다. 이어 서지수는 "부탁이 있어서 보자고 했어"라며 서지안을 만난다. 

또한 해경을 떠난 최도경이 생각 외로 오래 버티자 노양호(김병기)는 "생각보다 무모하고 예상보다 치밀해. 당장 그 애들 찾아"라고 명령한다. 이어 자신 앞에 선 차를 보고 놀라는 서지안의 모습이 그려져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한편, 흙수저를 벗어나고 싶은 3無녀에게 가짜 신분 상승이라는 인생 치트키가 생기면서 펼쳐지는 황금빛 인생 체험기를 그린 세대 불문 공감 가족 드라마 '황금빛 내인생'은 매주 토일 오후 7시 55분에 방송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