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논, 패션사진업계 한 해를 돌아보는 ‘패션사진전’ 진행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지윤 기자
입력 2017-12-13 16:0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오는 14일부터 내년 1월7일까지 압구정 캐논플렉스서 개최

[사진=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제공]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이 오는 14일부터 내년 1월 7일까지 압구정 캐논플렉스에서 ‘패션사진전’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캐논과 한국패션사진작가협회는 한 해 동안 작업한 패션사진들을 돌아보고, 한국 패션사진 발전에 기여한 아티스트들을 격려하기 위해 2000년부터 매해 이 행사를 진행해오고 있다.

신선혜, 주용균, 최문혁 등 한국패션사진작가협회 소속 포토그래퍼 26명이 올해 선보인 작품 중 76점을 전시한다. 

특히 올해는 모델 송경아와 장윤주의 데뷔 20주년을 맞아 이들이 패션사진가들과 함께 작업한 화보 또한 별도로 전시할 계획이다. 

전시 첫 날에는 부대행사로 ‘패션사진가의 밤’이 진행된다. 이 행사에서는 일 년간 함께 작업하고 고생한 아티스트들의 노력에 감사한 마음을 전달하기 위한 '올해의 아티스트' 시상식이 개최된다. 포토제닉 연예인, 남녀 모델(기성 및 신인)부터 패션디자이너까지 총 13개 부문을 시상하며, 수상자는 업계 관계자들의 투표로 결정된다.

20일에는 예비 패션사진작가들을 위한 ‘포트폴리오 리뷰’가 진행될 예정이다. 프로그램 사전 신청자를 대상으로 현역 패션매거진 에디터와 패션사진 작가로부터 자신의 포트폴리오를 컨설팅 받을 수 있는 특별한 기회가 제공된다. 포트폴리오 리뷰 참여자 중 베스트 포트폴리오로 선정된 참가자 2명에게는 직접 패션 화보를 촬영해 보는 특전이 주어진다.

휴일 없이 매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 무료로 누구나 관람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