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오, 연말 맞이 노블레스 미팅파티 개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은경 기자
입력 2017-12-12 14:2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 듀오 제공]


국내 1위 결혼정보회사 듀오는 찬 바람 부는 겨울, 따뜻한 추억이 될 미팅파티를 준비했다고 12일 밝혔다.

듀오는 16일 서울 논현동 임페리얼 팰리스 호텔에서 열리는 위스퍼 오프 러브(‘Whispers of love)’ 미팅파티를 진행한다. 미팅파티에는 듀오 노블레스 회원과 비회원 모두(남, 녀 각각 20명) 참여할 수 있다.

크리스마스 캐럴이 울려 퍼지는 24일에는 ‘아듀(Adieu) 2017, 헬로우(Hello) 나의 인연’ 파티를 개최한다. 이번 파티는 듀오 노블레스 회원(남, 녀 각각 30명)을 대상으로 서울 반포동 JW메리어트 호텔에서 진행한다.

첫 만남의 어색함을 풀어줄 다양한 프로그램도 마련 돼 있다. △매칭 토크 △커플 미션 수행 △스탠딩 와인토크 △얼굴 마주보기(Face To Face) 토크 등을 통해 서로의 결혼관과 연애관, 일상 생활에 대한 이야기를 즐길 수 있다. 진행은 듀오에서 500회 이상 미팅파티를 기획해 온 이재목 결혼컨설턴트가 맡는다.

듀오 관계자는 “한 해를 마무리하는 시점에서 미혼남녀들에게 끝이 아닌 시작을 위한 날이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미팅파티를 준비했다”며 “22년 역사를 자랑하는 듀오 미팅파티에서 그동안 바라온 나의 짝을 만나는 즐거운 연말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행사 참석은 담당 커플 매니저 또는 듀오 이벤트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비회원 참석 문의는 02-550-6009로 문의하면 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