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이-민경아, 뮤지컬 ‘더 라스트 키스’ 넘버 ‘알 수 없는 그 곳으로’ MV 공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정등용 기자
입력 2017-12-04 14:3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달콤한 목소리, 높은 싱크로율 눈길

[사진=EMK뮤지컬컴퍼니 제공]



뮤지컬 배우 카이와 민경아가 부르는 뮤지컬 ‘더 라스트 키스’의 대표 듀엣곡 ‘알 수 없는 그 곳으로’ 뮤직비디오가 지난 3일 공개됐다.

공개된 뮤직비디오에서 카이는 섬세하고 아름다운 선율의 원곡 느낌을 그대로 살려 남녀 주인공이 첫 만남 이후에 느끼는 알 수 없는 끌림 그리고 설레는 마음을 노래했다. 상대배우 민경아와 사랑을 시작하는 달달한 연인의 분위기를 이끌어냈으며 사랑스런 제스쳐와 장난끼 묻은 미소 또한 영상에 담겨 보는 이들의 마음까지 설레게 만든다.

카이와 민경아가 부른 ‘알 수 없는 곳으로(Something More)’ 뮤직비디오는 뮤지컬 '더 라스트 키스' 공식 홈페이지(https://www.musicalthelastkiss.com)와 EMK뮤지컬컴퍼니의 공식 페이스북, 유튜브, 네이버 채널 등에서 감상할 수 있다.

한편, 뮤지컬 ‘더 라스트 키스’는 합스부르크의 황태자 루돌프와 그가 유일하게 사랑한 여인 마리 베체라가 마이얼링의 별장에서 동반 자살한 실제 사건을 모티브로 만들어진 프레더릭 모턴의 소설 ‘황태자의 마지막 키스(A Nervous Splendor)’를 원작으로 제작됐다.

‘황태자 루돌프’ 역에는 카이 외 전동석, 수호(엑소), 레오(빅스)가 함께 타이틀 롤을 맡았다. 공연은 오는 15일부터 LG아트센터.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