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진로봇 아이클레보, 연말까지 체험 프로모션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은경 기자
입력 2017-11-16 16:4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 유진로봇 제공]


로봇전문기업 유진로봇은 올해 말까지 총 4차례에 걸쳐 로봇청소기 브랜드 아이클레보 제품 시연과 체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소비자들이 아이클레보 로봇청소기의 제품을 직접 확인하고 실제로 작동시켜볼 수 있는 체험 기회를 확대하기 위해 기획됐다. 국내 최대 복합 쇼핑몰 스타필드 하남과 고양, 이마트의 체험형 가전 전문매장인 일렉트로마트 킨텍스점과 하남점에서 아이클레보 전 모델의 성능을 구현하고 시연할 예정이다.

현장 구매 시 백화점 상품권과 액세서리 패키지 등 푸짐한 혜택이 제공된다.

이번 체험 프로모션의 첫 번째 행사는 오는 17~19일까지 스타필드 하남에서 실시된다. 아이클레보 오메가, 아이클레보 아이언맨과 스타워즈, 아이클레보 아르떼 등 프리미엄부터 스테디셀러까지 다양한 제품군이 현장에 전시된다. 행사 참여 고객을 대상으로 100% 당첨 룰렛 게임을 진행해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하고, 매일 행운의 럭키드로우 추첨을 통해 1명에게는 60만원 상당의 아이클레보 오메가를, 2명에게는 아이클레보 50% 할인 혜택을 줄 예정이다.

유진로봇 마케팅팀 관계자는 “체험 후 구입을 선호하는 가전 소비 트렌드에 따라 지난 하반기부터 일렉트로마트 수도권 주요 지점에 입점하는 등 오프라인 유통망 확장에 힘쓰고 있다”며 “아이클레보 로봇청소기 체험 행사에 많은 관심을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유진로봇의 아이클레보는 가정용 청소로봇으로, 6년 연속 산업통상자원부 ‘세계일류상품’으로 선정돼 전세계 30여 개국에 수출되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