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주식회사, 6년 연속 지속가능경영 우수기업 인증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권지예 기자
입력 2017-11-01 16:3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SK주식회사 박태진 IR담당(왼쪽)이 S&P 크레이그 라자라 대표와 DJSI 시상식 후 기념촬영을 하는 모습. [사진= SK주식회사 C&C]

SK주식회사가 1일 서울 삼성동 르메르디앙 호텔에서 열린 ‘2017 다우존스 지속가능경영 지수(DJSI) 국제 컨퍼런스’에서 ‘DJSI World’에 편입돼 지속가능경영 우수기업에 대한 인증패를 받았다.

DJSI는 전 세계 유동자산 시가총액 상위 약 2500개의 글로벌 상장기업을 대상으로 재무적 성과뿐 아니라 환경∙사회∙지배구조 등의 비재무적 성과를 평가해 발표하는 지속가능경영지수다.

SK주식회사는 지난 9월 미국 다우존스가 발표한 DJSI World 지수에 6년 연속 편입됐다. 2012년부터 2015년까지 IT서비스 분야에 있었던 SK주식회사는 작년DJSI 평가에서 복합기업군에 편입된 후에도 △윤리경영 △연구개발 △인재경영 등 사업 및 경영 전반에 걸쳐 우수한 지속가능경영 활동 성과를 인정받았다.

복합기업은 회사의 고유 업종과 관계없는 이종 산업 진출과 인수합병 등을 통해 하나의 기업이 ICT, 바이오, 반도체 소재 등 다양한 사업군을 운영하는 기업을 말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