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신, 쿠프마케팅 제휴…180개 프랜차이즈 브랜드 품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송창범 기자
입력 2017-10-30 16:5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식신-쿠프마케팅 제휴 알림 홍보 이미지.[사진= 식신]


푸드테크 플랫폼 기업 식신은 ‘카카오 선물하기’ 공식 인증대행사인 모바일쿠폰 전문기업 쿠프마케팅과 전략적 사업 파트너십 체결을 통해 국내 약 180개 브랜드 10만개 가맹점에서 교환 가능한 모바일쿠폰 서비스를 실시할 예정이라고 30일 밝혔다.

이에 따라 식신은 쿠프마케팅의 모바일쿠폰을 기업용 모바일 식권인 식신e식권 서비스와 함께 자사 서비스에 연동 한다는 계획이다. 쿠프마케팅에서 제공하는 베이커리, 패스트푸드, 카페 등 180개 프랜차이즈 브랜드 가맹점에서 이용할 수 있게 돼 서비스가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될 예정이다. 또 향후 식신은 음식점 검색 및 쿠폰 구매를 One-Stop 서비스로 제공한다.

이번 제휴로 양사는 B2B 영업 노하우와 IT기반 서비스 역량을 바탕으로 다양한 기능과 혜택이 더해진 외식업 모바일 결제 상품의 새로운 가치를 창출한다는 계획이다. 주요 협력 사항으로는 △식신 내 브랜드 사용 매장 확대 △모바일쿠폰 기술 제휴를 통한 편의성 증대 등이다.

한편 식신은 사용자가 직접 작성한 1억8000만건의 음식점 리뷰를 기반으로 맛집을 추천해주는 앱 ‘식신’과 기업용 모바일 식권인 ‘식신e식권’, 맛집 배달 ‘식신히어로’, 중국인 관광객 대상 ‘알리페이’ 등 사용자 편의에 맞춘 맛집 정보를 제공 중이다.

2005년 설립된 쿠프마케팅은 모바일쿠폰 발급 및 멤버십 서비스를 제공하며, 약 180개 브랜드와 제휴를 통해 5000여개의 상품을 선물하기 또는 기업 경품 등에 활용할 수 있도록 서비스하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