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시·파주교육지원청 후원, LG 청소년 키움 페스티벌 개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파주)최종복 기자
입력 2017-10-23 17:4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파주시제공]

경기파주시와 파주교육지원청이 후원하고 LG파주협의회(LG디스플레이, LG이노텍, LG화학)가 주최하는 ‘LG 청소년 키움 페스티벌’이 28일 파주스타디움에서 개최된다.

올해 상반기 LG디스플레이는 파주시 17개 고교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진학, 진로, 취업 등 청소년들의 고민해결과 꿈을 찾아주는 ‘LG드림키움스쿨’을 진행했다.

기존 진로 진학프로그램과는 다른 새로운 접근방법으로 참가 청소년들에게 호평을 받았다.

이번 28일에는 고교생뿐만 아니라 중학생까지 대상을 확대해 청소년과 파주시민 모두가 함께 즐기는 ‘LG 청소년 키움 페스티벌’을 개최할 예정이다.

페스티벌의 메인 프로그램인 1부 청소년 경연대회는 예·본선을 거처 최종결선에 진출한 6팀이 전문 트레이닝을 받아 무대에서 꿈과 끼를 발산하는 무대로 꾸며질 예정이다.

2부에는 비투비, 러블리즈, 아스트로, 부활, 자이언티, 설운도, 김연자 등 국내 최정상 초청가수들의 축하공연이 이어진다.

이밖에도 사전행사로 다양한 꿈과 끼를 가진 청소년들이 무대에서 자신의 장기와 꿈을 펼치는 ‘드림크리에이터’와 다양한 체험 코너들이 마련했다.

파주시 및 LG파주협의회 관계자는 “이번 행사가 파주 청소년들이 자신의 꿈과 다양한 재능을 펼칠 멋진 기회의 장이 될 것”이라며 “LG와 파주시민이 함께 어우러져 상생과 나눔의 가치를 실천하는 시민 축제의 장을 마련했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