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OBAL VIEWS 아주경제 - 아주 잘 정리된 디지털리더 경제신문

GLOBAL VIEWS 아주경제 - 아주 잘 정리된 디지털리더 경제신문

검색
5개국어 서비스
실시간속보

[월화드라마 예고 영상] '사랑의 온도 19·20회' 서현진 향한 프러포즈 계획한 김재욱

전기연 기자입력 : 2017-10-23 13:49수정 : 2017-10-23 18:20

[사진=SBS방송화면캡처/사진클릭하면영상이동]


서현진 양세종 주연의 SBS 월화드라마 '사랑의 온도' 19회 20회 예고편이 공개됐다.

23일 방송되는 SBS 드라마 '사랑의 온도' 19·20회에서 온정선(양세종 분)은 박정우(김재욱 분)가 결혼할 것 같다는 소식에 그 상대가 이현수(서현진 분)임을 모른 채 친구에게 "오랫동안 마음에 둔 여자가 있는 것 같아"라고 말한다. 

이현수가 온정선의 연인임을 알고도 박정우는 프러포즈를 준비하고, 온정선이 "나 여자친구 생겼어. 형한테 소개시켜주고 싶어"라고 말하자 박정우는 "나 프러포즈하는 날에 그 여자도 나오라 그래. 같이 만나자"라고 말한다. 

유영미(이미숙 분)는 이현수를 만나 "결혼 언제 할거야? 빨리해야지"라며 결혼을 서두르라고 말한다. 

한편, 온라인 채팅으로 시작해 현실에서 만나게 된 드라마 작가 지망생 '제인'과 프렌치 쉐프를 꿈꾸는 '착한 스프' 그리고 다양한 주변 인물들을 통해 피상적인 관계에 길들여져 있는 청춘들의 사랑과 관계를 그린 드라마 '사랑의 온도'는 매주 월화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네티즌 의견

0개의 의견이 등록되어 있습니다.
0자 / 3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