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D-2' 지코, 실물 앨범 커버 이미지 공개…오프라인 CD에만 있는 건 무엇?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아름 기자
입력 2017-07-10 14:2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세븐시즌스 제공]


김아름 기자 = 지코가 12일 솔로 컴백을 앞두고 미니 앨범 커버 이미지를 공개했다.

10일 지코는 자신의 SNS를 통해 두 번째 솔로 미니앨범 ‘텔레비전’의 커버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커버 이미지는 프로듀서 지코의 음악적 고민과 속마음이 숨겨진 의미있는 사진이다. 앞서 지코는 자신의 두 번째 미니앨범 ‘텔레비전’의 티징 이미지를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화제를 모았다.

이어 지코는 미니앨범 ‘텔레비전’의 트랙리스트와 정보, 그리고 앨범 수록곡 ‘ANTI’와 ‘ARTIST’의 티저 영상 역시 공개해 팬들의 폭발적 반응을 얻고 있다.

소속사 세븐시즌스 관계자는 “지코의 두 번째 미니앨범은 지코가 추구하는 음악적 색깔에 대한 끝없는 탐구 결과가 축적된 앨범”이라며 “지코가 프로듀싱, 크리에이티브 디렉팅까지 도맡아 진행한 앨범으로 총 6곡이 수록 됐다”고 밝혔다.

이어 “오롯이 오프라인 CD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여섯 번째 트랙 ‘버뮤다 트라이앵글’은 듣는 묘미럴 더할 것”이라고 덧붙여 지코의 앨범 참여도를 강조했다.

지코는 이번 솔로 앨범으로 음악 방송 출연과 기자간담회, 팬사인회 등 다양한 무대 및 이벤트를 통해 홍보 프로모션을 이어갈 예정이다.

한편 지코는 12일 오후 5시 30분 네이버 V앱을 통해 ‘지코의 텔레비전’을 진행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