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띠별 무료 운세' 2017년 5월 30일(화요일·음력 5월 5일) 내 오늘의 운세는?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7-05-30 00: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아이클릭아트]

아주경제 최승현 기자 = [오늘의 띠별 운세] 2017년 5월 30일/음력 5월 5일 운세.


▶쥐띠 오늘의 운세 "일단 시작해놓은 일은 끝을 봐야 한다. 포기하지 말고 끝까지 밀고 나가면 반드시 대가가 있다."
60년생 - 지적 능력은 최대로 발휘되나 신체리듬이 깨질 수 있는 때니 과로하지 말 것.
72년생 - 참신한 아이디어로 승부수를 띄워라. 계획보다는 타이밍이 더 중요한 때니 참고.
84년생 - 먼 곳에서 찾지 말고 가까운 곳을 둘러 보라. 큰 것보다 작은 것이 아름다운 운세.
96년생 - 적극적인 바깥 활동이 필요한 날이다. 다른 사람들이나 친구를 만나보는 것도 좋다.

▶소띠 오늘의 운세 "안 되는 일이라 단정짓지 말고 한 번이라도 더 매달리면 해결책이 보일 것이다."
61년생 - 자신의 일보다 다른 사람을 위한 일에 더욱 성과가 크고 보람을 느끼는 때.
73년생 - 콩 심은 데 콩 나고 팥 심은 데 팥 나듯이 노력한 대가만큼 그대로 돌아오는 운세.
85년생 - 혼자서 감당하기 힘든 일은 도움을 구하라. 주위 사람과 힘을 합치면 쉽게 해결되는 날.
97년생 - 다른 사람으로 인해 돈이 나가는 날이다. 너무 억울해하지 말고 써야 할 때는 써라.

▶호랑이띠 오늘의 운세 "조용히 자기의 분수를 지키는 것이 좋은 하루. 구설이나 가까운 사람과의 다툼에 주의하라."
62년생 - 일이 지연되거나 결정이 미루어져 초조해지는 때이나 경거망동을 삼갈 것.
74년생 - 형태는 달라도 같은 일에 참여할 운세니 적극적으로 나서는 것이 좋은 때.
86년생 - 불 같은 성격을 드러내지 마라. 얻는 것보다 잃는 것이 너무 많은 운세이다.
98년생 - 잘난 척하거나 남의 일에 나서지 말 것. 조용히 자신의 자리를 지켜야 하는 날.

▶토끼띠 오늘의 운세 "은근한 화기에 정력이 소진하는 날. 과도한 방사는 몸을 상하게 하니 유의하라."
63년생 - 옛 것을 버리고 새로운 것을 도모하지 마라. 뜻과 같이 되지 않는 운세이다.
75년생 - 우선 눈앞의 이익만을 생각지 말고 실력을 인정받는다는 자세를 가질 것.
87년생 - 사소한 인정에 끌려 마음에 없는 일을 벌렸다가 진퇴양난에 빠지기 쉬운 운세.
99년생 - 공부도 좋지만 체력관리에도 힘써라. 인생은 단거리 경주가 아닌 마라톤이다.

▶용띠 오늘의 운세 "세상을 원망한들 무슨 소용이 있을 것인가? 오직 내 자신의 감정을 추스르는 것이 좋다."
52년생 - 어려운 일이 있으면 주변의 ㄴ, ㅇ, ㅎ 성씨가 많은 도움을 주는 운세.
64년생 - 윗사람에게는 무조건 복종하고 아랫사람에게는 품위를 지키는 것이 필요한 때.
76년생 - 상대를 가볍게 평가하거나 무시하다가 봉변을 당하는 때니 철저한 대응책이 필요.
88년생 - 라이벌이 많이 생기거나 이간질하는 사람이 생기는 때니 주변사람을 조심할 것.

▶뱀띠 오늘의 운세 "호랑이 굴에 들어가야 호랑이를 잡는 법. 용감한 자가 원하는 것을 얻는다."
53년생 - 창이 방패를 뚫으니 대치상황은 끝났다. 한 수 빠른 행동이 이익인 때.
65년생 - 기다림의 보람을 얻을 수 있으리라. 작은 것으로부터 기쁨이 찾아온다.
77년생 - 일이 조금 더디더라도 원칙과 정석대로 해나가야 좋은 결과를 얻는 운세.
89년생 - 작은 꾀나 요령은 통하지 않으니 오직 정면돌파만이 얻을 수 있으리라.

▶말띠 오늘의 운세 "무슨 일이든 자신감이 중요하다. 할 수 있다는 마음만 있다면 행운이 함께 할 것이다."
54년생 - 적은 지출이나 재물의 손실은 따르더라도 일의 형세는 좋아지는 때.
66년생 - 적을 도와주기 쉬운 때니 결단은 신중하면서도 빠르게 내려야 좋은 운세.
78년생 - 겉으로는 멀쩡하나 속으로 병드니 세심한 주의와 관찰이 필요한 시기.
90년생 - 앉아서 지루하게 기다리지 말고, 지금이라도 움직여 활동하면 얻는 때.

▶양띠 오늘의 운세 "서둘러 먹는 떡이 체한다. 서두른다고 되는 일 없으니 관조적인 자세가 필요하다."
55년생 - 일만 벌리고 해결하기 어려운 때. 마무리에 특별히 신경써야할 운세.
67년생 - 위아래로 간섭 받게되니 일이 더디고 힘들 때. 잠깐의 휴식이 필요.
79년생 - 어렵게 얻을 수 있으나 실속이 없는 운. 작은 것에 만족해야 할 때.
91년생 - 자신의 입장표명을 명확히 하라. 다른 사람의 다툼에 휘말리지 말 것.

▶원숭이띠 오늘의 운세 "스트레스가 늘어나고 피곤이 쌓일 수 있다. 적절한 휴식과 재충전이 필요한 하루."
56년생 - 일보다는 심신의 휴식이 필요하다. 꼭 해야 할 일이 아니라면 미루는 것이 좋다.
68년생 - 지난 일이나 안 되는 일에 집착하지 마라. 포기해야 할 것은 포기하는 것이 상책.
80년생 - 지나친 승부욕은 오히려 패배를 부른다. 적당히 만족하고 물러나야 하는 날.
92년생 - 마음이 급하더라도 서두르지 마라. 꺼진 불도 다시 보는 것이 좋다.

▶닭띠 오늘의 운세 "나무를 보지 말고 숲을 봐야 하는 날이다. 작고 사소한 일에 매몰되지 마라."
57년생 - 누군가 찾아오는 사람이 있다. 어려움에 처한 사람을 모른 척하지 마라.
69년생 - 한 눈 팔지 말고 부지런히 일해야 할 때. 멈추지 말고 앞으로 가야 하는 날.
81년생 - 남보다 한 발 앞서가야 성공할 수 있다. 자신의 실력과 능력을 키울 것.
93년생 - 눈 앞의 이익에 급급하지 마라. 미래를 내다보는 먼 안목이 필요한 날.

▶개띠 오늘의 운세 "자신을 알아주는 이가 없으니 외로운 날이다. 새로운 친구를 찾아보는 것도 좋다."
58년생 - 내키지 않은 일은 시작하지 마라. 마음이 없으면 성과를 얻기 어렵다.
70년생 - 무심코 뱉은 말로 남에게 상처를 줄 수 있다. 말 조심을 해야 하는 날.
82년생 - 마음이 허전하니 달랠 길이 없다. 사람들과의 화목에 힘써야 할 때.
94년생 - 시간을 헛되이 낭비하지 마라. 일과 스케쥴 관리를 잘 해야 하는 날.

▶돼지띠 오늘의 운세 "오랜만에 돌아오는 능력을 발휘할 기회이다. 적극적으로 나서는 것이 좋다."
59년생 - 막혔던 자금줄이 열리니 구원의 밧줄이 보인다.
71년생 - 생각지 않았던 수입이 생길 수 있다. 대체로 기분좋은 하루이다.
83년생 - 오랜만에 기분이 상쾌하니 컨디션도 좋은 날이다.
95년생 - 뜻하지 않은 재물이 들어오는 날. 친척 어른으로부터 용돈을 받을 수 있다.


※ 운세 콘텐츠는 산수도인(http://www.fortune8282.co.kr)에서 제공합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