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화군, 파워블로거와 팸투어 진행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7-05-29 13:2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강화만의 차별화된 관광상품으로 외국인 유혹

아주경제 박흥서 기자 =2018년도 올해의 관광도시 인천시 강화군(군수 이상복)은 지난 27일 외국인 관광객 유치와 관광상품 개발을 위해 인천관광 홍보대사인 요스미마리, 파워블로거 15명과 함께 팸투어를 진행했다.

이번 팸투어는 소창을 활용한 팔만대장경 탁본체험, 골목길 투어, 약쑥밭 체험 등 강화에서만 느낄 수 있는 차별화된 프로그램으로 진행됐다.

팸투어 참여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인천시 강화군]


군은 이날 진행한 팸투어 코스를 관광상품화하기 위해 막바지 리플릿 작업이 한창이다. 파워블로거의 홍보와 함께 오는 7월부터는 일본에 본격적으로 판매할 계획이다.

강화약쑥과 갯벌 등에 반해 강화도를 40회 이상 방문한 요스미마리(四角まり)는 SNS 활동을 통한 강화군 관광홍보에도 적극적이다.

요스미마리는 “강화도는 여행할 때마다 새롭게 다가오는 매력적인 여행지”라며 “요즘 관광트렌드에 맞는 골목길 투어 등 2018년도 올해의 관광도시에 맞춰 준비 중인 사업들을 지속적으로 소개하고 싶다”고 말했다.

군 관계자는 “군의 모든 사업을 2018년도 올해의 관광도시와 연계해 추진하고 있다”며 “올해의 관광도시에 모든 열정과 행정력을 집중해 관광객 유치를 통한 지역경제 활성화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