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라쥬, '리얼 히알루로닉 바이오캡슐' 출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7-05-24 10: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웰라쥬의 '리얼 히알루로닉 바이오 캡슐&블루솔루션 세트' [사진=웰라쥬 제공]


아주경제 조현미 기자 = 휴젤파마의 웰라쥬는 '리얼 히알루로닉 바이오 캡슐&블루솔루션 세트'를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이 제품은 국산 보툴리눔 톡신과 필러를 만든 휴젤 피부과학연구소에서 자체 개발한 고농축 히알루론산이다. 휴젤 필러 '채움'과 동일한 히알루론산으로 만들었다.

방부제는 전혀 사용하지 않았으며, 동결건조 방식으로 세균 번식 환경까지 차단했다. 순수 히알루론산만을 고농축했지만 끈적임이 적은 것도 특징이다.

회사에 따르면 이 제품은 히알루론산을 유효성분 그대로 동결건조, 공기 중 수분까지 끌어당겨 피부 속 수분을 유지해준다. 안팎으로 차오른 수분은 무너진 윤곽도 개선한다. 콜라겐 합성을 촉진해 피부 탄력도 돕는다.

임상시험을 통해 24시간 보습 지속력과 윤기·탄력·수분 손실량 개선 등 12종의 피부 개선 효과를 확인했다. 피부저자극시험도 통과했다.

함께 들어있는 블루솔루션은 바이오 캡슐이 피부 깊이 침투하는 것을 돕는 제품이다. 즉각적인 수분 공급과 함께 증발을 막아주는 세라마이드 성분과 천연 보습 인자로 구성된 바이오워터 등이 들어있다.

이 세트는 2개월분으로 구성됐다. 바이오 캡슐 36개(각 15㎖)와 블루솔루션(45㎖) 1개가 들어있다. 가격은 21만8000원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