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순우 저축은행중앙회장 "SB톡톡 써보세요~"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7-05-16 09:5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이순우 저축은행중앙회장이 16일 아침 서울 광화문에서 'SB톡톡'을 홍보하고 있다. [사진=저축은행중앙회 제공]



아주경제 윤주혜 기자 = 저축은행중앙회(회장 이순우)는 저축은행 비대면 모바일 금융서비스인 ‘SB톡톡’ 홍보를 위한 자체 가두캠페인을 16일 진행했다. 

이번 가두 캠페인은 중앙회장과 중앙회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광화문, 경복궁, 영등포, 잠실, 강남역 인근 등 서울 주요지역에서 오전 8시부터 1시간가량 진행됐다. 저축은행중앙회는 오는 24일에도 서울 주요지역에서 가두캠페인을 계속 이어갈 예정이다. 

아울러 가두캠페인과 함께 저축은행 임직원 대상 프로모션, 페이스북 이벤트, 앱 설치형 광고 등을 통해 'SB톡톡’을 적극 홍보해 나갈 계획이다.

‘SB톡톡’은 플레이스토어(안드로이드폰)나 앱스토어(아이폰)에서 앱을 내려받아 설치할 수 있다. 

한편, 저축은행 업권이 선보인 비대면 계좌 개설 앱 ‘SB톡톡’을 통해서는 영업점을 방문하지 않고도 높은 금리의 저축은행 정기예적금은 물론 사잇돌2 대출 신청 및 체크카드 발급 신청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특히 'SB톡톡'을 이용해서 정기예적금에 가입할 경우, 영업점에 방문했을 때보다 높은 금리 혜택을 누릴 수 있어서 금융 소비자들 사이에서 인기가 높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