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폴리텍대학 남인천캠퍼스, 2017학년도 참人폴리텍 학생 체육대회 개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7-05-15 13:0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박흥서 기자 =한국폴리텍대학 남인천캠퍼스(학장 백영길)는 지난11일~12일 양 일간 교내 운동장에서 '2017학년도 참人폴리텍 학생 체육대회'를 개최했다.

폴리텍대학 재학생으로서의 긍지와 자부심을 부여하기 위해 마련된 이번 체육대회에서는 축구, 족구, 단체 줄다리기, 탁구, 배드민턴, 계주, 교수와 함께하는 2인3각 경기 등의 다양한 종목으로 구성되었으며, 치열한 대결 끝에 각 종목별 1위를 결정했다.

종합우승을 거머쥔 컴퓨터응용기계과 학생들과 교수[사진=한국폴리텍대학 남인천캠퍼스]


박빙의 승부 속에서 치열한 경쟁을 펼친 가운데 종합우승의 영광은 컴퓨터응용기계과가 거머쥐었으며, 스마트전기과와 스마트전자과가 각각 준우승과 3위로 그 뒤를 이었다.

승패를 떠나 학과별로 하나 되어 기량을 맘껏 펼치면서 페어플레이하는 모습, 운동장 한 가득 울려 퍼지는 젊음과 패기는 우리 한국폴리텍대학 남인천캠퍼스인들의 희망을 볼 수 있는 계기가 되었다.

백영길 학장은 폐회식 기념사를 통해 “그 간 학업과 취업을 위해 쉼 없이 달려온 일상의 스트레스를 털어내는 시간이 되었길 바란다.”며 “함께 뛰고 땀 흘리며 학우들 간의 친목도모와 체력증진을 통한 건전한 대학문화를 조성하고, 상호간 협동심을 기르며 애교심 고취에도 크게 기여하기를 바란다” 며 축하의 뜻을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