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시대 서현 "같은 MBC 드라마 출연하게 멤버들보다 내 작품 잘나왔으면 좋겠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7-05-12 15:0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배우 서주현(소녀시대 서현)이 12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MBC에서 열린 MBC주말드라마 '도둑놈 도둑님'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인사말을 하고 있다.[유대길 기자, dbeorlf123@ajunews.com]


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 걸그룹 소녀시대 서현이 멤버들보다 좋은 성적을 받고 싶다는 솔직한 속내를 드러냈다. 

서현은 12일 오후 2시 서울 마포구 상암동 MBC 신사옥에서 열린 MBC 새 주말드라마 '도둑놈, 도둑님(극본 손영목 차이영 / 연출 오경훈 장준호) 제작발표회에서 "이 드라마를 만난 건 너무나 큰 행운이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훌륭한 감독님, 배우들과 좋은 작품을 만나 행복하다. 앞뒤 재지 않고 깡으로 똘돌 뭉친 매력적인 캐릭터다. 한번쯤은 해보고 싶은 캐릭터였는데 새로운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을 것 같아 벌써부터 기대되고 긴장된다. 감독님도 그렇고 모든 분들이 도와주고 계시다. 깡으로 열심히 해보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또 같은 소녀시대 멤버들이 최근 MBC 드라마에  출연하게 된 것에 대한 소감을 묻는 질문에 "멤버들끼리 채팅창을 통해 의견을 주고받는다. 서로 연기에 대해 많은 이야기를 나누고 있다"며 "솔직히 내가 출연한 작품의 시청률이 제일 잘 나왔으면 좋겠다"고 대답하며 웃음을 보였다. 

한편 '도둑놈, 도둑님'은 대한민국을 조종하는 기득권 세력에 치명타를 입히는 도둑들의 이야기를 유쾌하고 통쾌하게 다룬 드라마로 배우 지현우, 서현, 김지훈, 임주은 등이 출연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