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띠별 무료 운세' 2017년 4월 26일(수요일·음력 4월 1일) 내 오늘의 운세는?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7-04-26 00: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아이클릭아트]

아주경제 최승현 기자 = [오늘의 띠별 운세] 2017년 4월 26일/음력 4월 1일 운세.


▶쥐띠 오늘의 운세 "한 사람의 열 걸음과 열 사람의 한 걸음은 다르다. 힘을 합치면 두려울 것이 없다."
60년생 - 다른 사람의 경쟁은 불리한 날이다. 자신을 돌아보고 힘을 기르는 데 힘쓸 것.
72년생 - 귀에 거슬리더라도 주위의 충고를 들어라. 마음을 열어야 원하는 결과를 얻을 수 있다.
84년생 - 매사에 누운 풀처럼 낮은 자세를 유지할 것. 자신을 낮춰야 결과가 좋은 하루.
96년생 - 가능성이 있는 일에 힘을 쏟아라. 혼자 하기 어려운 일은 주변의 협조를 구할 것.

▶소띠 오늘의 운세 "집 안에 있던 사람도 오늘은 외출할 일이 생긴다. 동쪽에서 귀인을 만날 수 있다."
61년생 - 다른 사람과 약속한 일은 지키는 것이 좋다. 단, 자신이 손해보는 것은 피할 것.
73년생 - 가까운 사람을 소홀하게 대접하지 말 것. 자칫 좋은 기회를 놓칠 수도 있으니 조심.
85년생 - 어느 자리에서든 자만심을 버려라. 경쾌한 태도와 유머를 사용하면 인기 만점.
97년생 - 사람들이 많은 곳에서는 언행에 주의하라. 특히 술자리에서 말 실수에 주의할 것.

▶호랑이띠 오늘의 운세 "어제의 적도 오늘의 동지가 될 수 있다. 섣불리 단정짓지 말고 끝까지 지켜보라."
62년생 - 매사에 뒷걸음치거나 머뭇거리지 마라. 무조건 밀고 나가야 하는 날.
74년생 - 의외의 행운이 찾아오는 하루. 승진이나 영전 등을 기대해도 좋다.
86년생 - 애정과 재물운이 좋은 날. 연인이 생기거나 수입이 생기는 운세.
98년생 - 다른 사람과의 협조가 중요하다. 백지장도 맞들면 나은 하루.

▶토끼띠 오늘의 운세 "외모로 사람을 판단해서는 안 된다. 상대방의 진심을 알아차리는 것이 중요하다. 접촉 사고 조심."
63년생 - 대인관계에 신중해야 할 운세. 정상에 올라서면 바람을 더 타기 마련이다.
75년생 - 내가 하기 싫은 일은 남도 하기 싫은 법. 더불어 협력하는 자세가 필요한 날.
87년생 - 책으로부터 배우는 것보다 현장에서 배워라. 살아있는 지식을 체득하는 것이 좋다.
99년생 - 겉모습만 보고 상대를 판단하지 말 것. 시간이 지나야 사람의 본 모습을 알 수 있다.

▶용띠 오늘의 운세 "나의 진실이 상대방에게 왜곡되어 전해질 수 있다. 조용히 기다리면 자연히 해결된다."
52년생 - 혼자서 모든 일을 처리하려고 하지 마라. 나눠서 하거나 아랫사람에게 맡겨야 좋다.
64년생 - 금전 관계 때문에 구설수가 따르기 쉬운 날. 신용으로 사람을 대하고 사귀어야 할 때.
76년생 - 여럿이 모이는 곳은 되도록 가지 마라. 시간과 금전만 낭비하고 실속이 없다.
88년생 - 부적절한 애정 관계에 휘말리기 쉬우니 조심할 것. 낯선 이성은 경계하라.

▶뱀띠 오늘의 운세 "몸에 탈이 나기 쉬운 날이다. 과식이나 과음을 삼가고 안정과 휴식에 힘쓰라."
53년생 - 다른 사람의 말이나 조언을 새겨들어야 하는 때. 자기 주장만 옳다고 하지 말 것.
65년생 - 자존심 상하는 일이 있어도 참고 기다려라. 나서지 말고 기다려야 유리하다.
77년생 - 지나친 호언장담은 득보다 실이 많다. 지키지 못할 약속은 하지 않는 것이 좋은 날.
89년생 - 자신의 재주를 과신하지 마라. 자칫 닭쫓던 개 지붕만 쳐다보는 격이 될 수 있다.

▶말띠 오늘의 운세 "책 속에 숨겨 두었던 비상금을 찾게 되는 날. 큰 재물을 바라지만 않는다면 길하다."
54년생 - 아랫사람의 조언이나 충고를 받아들여라. 매사가 이익이요, 만사가 순조롭다.
66년생 - 회사 일이든 개인적인 일이든 주변 사람과 합심하라. 함께 해야 길하다.
78년생 - 들어가고 나옴이 분명하니 행동 또한 명확하다. 서두르지 않아도 얻을 것이다.
90년생 - 마음이 불안하더라도 일단 움직여라. 행동하면 새로운 기회를 얻을 수 있다.

▶양띠 오늘의 운세 "어느 길로 가든 항상 길흉이 있기 마련이다. 자신이 좋아하는 것을 선택하여 즐기는 것이 좋다."
55년생 - 생각이 정리가 되지 않으니 번민이 많다. 잠시 휴식이 필요한 날.
67년생 - 새로운 동업자나 협력자가 생기나 좋지 않다. 주관을 지키는 것이 좋다.
79년생 - 다른 사람의 도움을 얻으나 결과가 신통치 않다. 큰 기대는 하지 말 것.
91년생 - 새로운 난관이나 고비에 봉착하기 쉽다. 조심하여 진행해야 하는 운세.

▶원숭이띠 오늘의 운세 "열매가 익지도 않았는데 따게 되면 쓸모가 없다. 조급하게 서두르지 말 것."
56년생 - 여기저기 갈 곳이 많으니 하루 종일 분주하다. 바쁜 만큼 얻는 것도 많다.
68년생 - 성급하게 행동하면 후회할 수 있다. 앞뒤를 잘 살피고 분위기 파악을 잘 할 것.
80년생 - 일을 처리할 때는 원칙대로 처리하라. 치우침 없는 공정한 판단이 필요한 날.
92년생 - 애정 문제로 머리가 아플 수 있다. 이성보다는 동성 친구와의 만남이 좋다.

▶닭띠 오늘의 운세 "밖으로 다니기보다는 자리를 지켜야 하는 날. 집안 청소나 주변 정리에도 좋은 날."
57년생 - 다른 사람에게 베풀어야 하는 날. 베풀 때에는 대가를 기대하지 마라.
69년생 - 자기 중심적인 처세는 구설을 부를 수 있다. 사람을 대할 때에는 예를 갖출 것.
81년생 - 자리에 앉아서 딴 생각하지 마라. 윗사람의 눈 밖에 날 만한 일을 피하는 것이 좋다.
93년생 - 꼭 필요한 일이 아니라면 외출을 삼가라. 여행을 떠날 때는 다시 한번 준비물을 체크할 것.

▶개띠 오늘의 운세 "자신의 능력과 재주를 인정받게 되는 날. 주변의 관심과 시선이 자신에게 집중된다."
58년생 - 자신의 계획을 실천에 옮겨야 하는 날. 망설이지 말고 행동으로 옮겨라.
70년생 - 재물과 명예가 함께 하니 하루가 즐겁다. 주변 사람과 나눈다면 기쁨이 배가 된다.
82년생 - 재물운과 이성운이 순조로운 하루. 얼굴에서 웃음이 떠나지 않는다.
94년생 - 학업이나 시험에서 좋은 결과가 있는 날. 공부할 맛이 나는 하루.

▶돼지띠 오늘의 운세 "조급하게 서두르면 역효과가 날 수 있다. 절차와 과정을 따르는 것이 좋은 날."
59년생 - 산은 오를수록 높고 물은 건널수록 깊은 법. 매사에 신중하게 처신할 것.
71년생 - 새 옷도 털어 보면 먼지가 난다. 생각지 않은 실수로 관재수가 따르니 조심할 것.
83년생 - 결과가 모든 것을 말하는 것은 아니다. 결과보다는 과정을 중시해야 하는 날.
95년생 - 주변 사람들의 인정을 받게 되는 날. 기대하지 않은 재물도 얻을 수 있다.


※ 운세 콘텐츠는 산수도인(http://www.fortune8282.co.kr)에서 제공합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