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황금연휴 어린이날 특수를 노려라!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7-04-24 00:0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인기 만점 캐릭터·키즈클래스 등 아이의 마음 잡는 호텔 프로모션

[사진=더 플라자 제공]

아주경제 기수정 기자 =5월 1일 근로자의 날, 5월 3일 석가탄신일에 이은 세 번째 연휴, 5월 5일은 아이들을 위한 날, 어린이날이다. 

5일 어린이날을 맞아 국내 특급호텔에서는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특히 사드 배치 등의 영향으로 외국인에 집중됐던 호텔 상품들이 내국인들에게 집중되면서 보다 가성비 있는 상품들이 줄지어 출시돼 눈길을 끈다.

이번 연휴 기간 동안 특급호텔에서 선보이는 어린이날 이벤트는 캐릭터, 공연, 체험, 클래스 이벤트 등에 초점을 맞췄다.

우선 한화호텔앤드리조트 호텔부문에서 운영 중인 더 플라자에서는 세종문화회관의 다양한 문화 공연과 함께 어린이들의 인기 애니메이션 ‘안녕자두야’ 콘셉트로 꾸며진 키즈 클래스를 선택적으로 제공하는 ‘안녕자두야! 안녕 더 플라자!’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도심 속 특급호텔에 펼쳐진 만화 같은 나라’를 부제로 애니메이션 안녕자두야 캐릭터를 활용한 다양한 콘텐츠와 세종문화회관의 문화 공연을 투숙 일자에 따라 선택적으로 제공한다. 가격은 27만원(세금 및 봉사료 별도)이며 4월 29일부터 5월 7일까지 판매된다. 

서울신라호텔은 '키즈 아일랜드' 패키지를 선보인다.

어린 자녀가 있는 가족을 위한 패키지로, 아이들이 좋아하는 굴리굴리 프렌즈 캐릭터 '데이지' 인형 제공, 야외 수영장인 '어번 아일랜드' 이용 혜택이 포함됐다. 어번 플레이트, 수제 맥주와 주스, 스페셜 기프트, 엑스트라 베드, 패니쉬 고메 세트 등도 제공한다. 가격은 50만원(세금 및 봉사료 별도)부터이며 4월 29일부터 5월 6일까지 판매된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은 긴 연휴기간을 이용해 호텔을 찾은 가족 고객을 대상으로 그랜드 캠핑 패키지를 선보인다.

그랜드 객실 1박, 2017년 기념 캐릭터 인형, 키즈 어메니티(어린이용 실내화, 마스크팩, 치약, 칫솔) 실내 수영장 및 체육관 이용 외 호텔 야외 공간에 마련된 ‘그랜드 캠핑’ 이용 혜택을 두루 포함했다.

가격은 28만5000원(3인 기준, 세금 및 봉사료 별도)부터이며 5월 2일부터 7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롯데호텔월드에서는 가족 고객을 대상으로 레저 전문 엔터테이너 ‘에이스’와 함께 색다른 경험을 할 수 있는 체험 프로그램 선보인다.

내 손으로 직접 만들어 선물하는 카네이션 화분, 플라워 베이킹 클래스, 레고 만들기 등 3가지 프로그램으로 구성됐으며 참가 비용은 6만원이다. 프로그램은 5월 1일부터 8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서울 웨스틴조선호텔은 5월 2일부터 6일까지 플레이 그라운드 패키지를 판매한다. 

객실 1박과  픽사 애니메이션 30주년 특별전 호텔 키즈 플레이존,키즈 파티쉐존 등의 혜택을 제공하며 가격은 25만원(세금 별도)부터다.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은 다양한 퀴즈 미션을 수행한 후 추첨을 통해 경품이 제공되는 ‘JW 메리어트를 찾아라’ 패키지를 선보인다.

패키지 이용 하는 전 고객 대상 미션 카드 내에 표기된 15가지 미션(호텔 아이콘 찾기, 벨맨과 인증샷 남기기 등)을 체크아웃 전까지 완수하면 추첨을 통해 경품 증정하는 내용으로, 가격은 23만9000원(세금 및 봉사료 별도)부터다. 이용 가능 기간은 4월 28일부터 5월 31일까지다.

임피리얼팰리스 호텔은 5월 1일부터 6월 18일까지 키즈숲 패키지를 판매한다.

객실1박, DIY 원목 장난감, 러쉬 펀 입욕제, 룸서비스 야식 등을 포함했으며 가격은 21만9000원(세금 및 봉사료 별도)부터다.

메이필드 호텔에서는 뮤지컬 관람 혜택과 키즈 쿠킹 클래스 등의 혜택이 포함된 프로모션 '키즈 원더랜드'를 5월 5일 하루간 진행한다.

가족사진촬영 및 액자 제공은 물론 추첨을 통해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참가 비용은 성인 8만9000원, 어린이 4만원이며 만6세 미만은 무료다.

세종호텔에서는 나만의 테디베어를 꾸밀 수 있는 체험 패키지를 5월 1일부터 31일까지 판매한다. 가격은 19만9000원(세금 별도)부터.

한편 서울 외 지역에 있는 특급호텔도 어린이날 프로모션을 활발하게 진행한다.

인천에 위치한 그랜드 하얏트 인천은 레고 에듀케이션과 함께하는 `브릭 존’, `닌텐도 플레이 존’, 어린이 전용 수영장, 동반 자녀 무료 식사 등이 포함된 가족 패키지 ‘브릭 월드; 건축가’를 출시한다.

4월 29일부터 5월 6일까지 진행되는 이 패키지 가격은 27만원(세금 별도)부터다.

제주에 위치한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는 가족 고객에게 만족도가 높았던 혜택을 모아 구성한 패밀리 딜라이트 패키지를 선보인다.

호텔 또는 리조트 2박에 성인 2인, 소인 1인 조식, 흑돼지 바비큐 디너, 키즈 아뜰리에 프로그램 등이 ㅗ함되며 가격은 50만원(세금 및 봉사료 별도)부터다. 이용 가능 기간은 6월 30일까지다.

켄싱턴 제주 호텔에서는 온 가족이 함께 휴식과 미식 여행을 떠날 수 있는 그랜드 스위트 패키지를 선보인다.

그랜드 스위트 1박에 4개의 정통 다이닝 레스토랑에서 아침이나 점심을 선택적으로 제공받을 수 있고 2박 이상 투숙 시 풀사이드 카페 ‘더 테라스’에서 수제 버거 또는 로얄 후라이드 치킨을 선택할 수 있다.

6월 30일까지 진행되는 패키지 가격은 40만원(세금 별도)부터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