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홍대광, '엠넷 프레즌트' 통해 네 번째 미니앨범 'And You?' 30분 먼저 만난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7-04-05 00:0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CJ E&M 제공]


아주경제 김아름 기자 = 가수 홍대광이 ‘엠넷 프레즌트(Mnet Present)’를 통해 컴백의 첫 발을 내딛는다.

Mnet의 디지털 채널인 M2가 제작하는 음원 런칭 프로젝트 ‘엠넷 프레즌트’는 5일 오전 11시 30분, Mnet과 디지털 채널인 M2 페이스북, 유튜브 채널을 통해 5일 정오 발매 예정인 홍대광의 네 번째 미니앨범 ‘And you?(앤드 유)’를 가장 먼저 선보인다.

홍대광은 ‘엠넷 프레즌트’에서 미니앨범의 타이틀곡인 ‘비처럼 fall in love’는 물론, 수록곡의 무대와 뮤직비디오를 최초 공개해 봄비처럼 달콤하면서도 촉촉한 감성을 한껏 느끼게 해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또한, 홍대광이 직접 전하는 신곡 소개 및 앨범 작업 비하인드 스토리, 근황 토크 등 오직 ‘엠넷 프레즌트’를 통해서만 들을 수 있는 특별한 이야기도 준비되어 있어, 그의 컴백을 기다려온 팬들에게 반가움을 더할 예정이다.

홍대광의 미니앨범 ‘And you?(앤드 유)’는 봄비가 보슬보슬 내리는 아침부터 별을 헤는 새벽까지의 하루를 표현하며, 그 하루 속에서 느꼈던 사랑, 고백, 위로 등의 감정을 담담하게 담아내었으며, 봄비처럼 촉촉히 마음을 적시는 홍대광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앨범이다.

특히, 이번 앨범은 6곡의 수록곡 모두 홍대광이 직접 작곡한 곡으로 채웠으며, 트렌디한 감성으로 사랑 받는 프로듀서 구름이 전곡 프로듀싱에 참여해 음악적 완성도를 더욱 높였다.

‘엠넷 프레즌트’는 Mnet의 디지털 채널인 M2가 제작하는 음원 런칭 프로젝트로, 신곡 출시 30분 전 신곡의 최초 무대 및 신곡과 관련한 다양한 토크 등을 가장 먼저 만날 수 있는 차별화된 콘텐츠이다.

특히, M2의 라이브 스트리밍과 방송 채널 Mnet을 연계하는 만큼 리스너들과의 접점을 최대로 확대해왔으며, 에릭남, 헤이즈, 블락비 박경, 여자친구, 프리스틴 등 많은 아티스트들이 '엠넷 프레즌트’를 통해 신곡을 공개해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낸 바 있다.

한편, 홍대광은 5일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네 번째 미니앨범 ‘And you?(앤드 유)’를 발매하며, 홍대광의 신곡을 최초로 만나볼 수 있는 ‘엠넷 프레즌트’는 5일 오전 11시 30분 M2의 페이스북, 유튜브 채널 및 Mnet을 통해 동시 방송될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