괌 온워드 비치 리조트, ‘라이트 블루 카드’ 출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7-03-24 12:5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온 워드 비치 리조트 제공]

아주경제 기수정 기자 =괌 온워드 리조트가 오는 4월부터 이용 가능한 라이트 블루 카드를 출시한다.

기존의 블루카드보다 좀 더 다양한 석식을 즐길 수 있는 식사권을 포함한 라이트 블루 카드는 한국 시장을 위해 선보인 특별 상품이다. 

조·중식만 제공되던 르 프리미에에서는 석식 뷔페까지 운영하고 한국인들을 위한 메뉴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한국 투숙객들만을 위한 새로운 바비큐인 라군 바비큐도 선보인다. 가족 여행객을 비롯한 허니문, 베이비문 등 다양한 한국 고객은 프라이빗하게 무제한 바비큐를 이용할 수 있다.

라군 바비큐는 운영시간은 매일 오후 5시부터 오후 8시까지다.

새롭게 출시되는 라이트 블루카드는 예약을 진행한 여행사를 통해 사전에 구입할 수 있다.

라이트 블루카드는 최소 2일 이상 사용 조건으로, 원하는 날짜를 지정해 추가할 수 있다.

3일권을 구매할 경우 온워드 비치 리조트의 자랑인 일식당 사가노 또는 이탈리안 레스토랑 카라벨에서 선보이는 세트 메뉴를 맛볼 수도 있다.

HNM KOREA 현우진 대표는 "새롭게 출시되는 라이트 블루카드는 기존의 블루카드보다 날짜 선택이 자유롭고, 한국인들을 위한 메뉴와 구성의 부족한 부분을 채워줄 것으로 기대한다"며 "라이트 블루카드의 출시 기념으로 식사권 구매 시 각종 객실 무료 업그레이드와 혜택들을 제공하고 있다."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