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하이라이트 용준형 "또 다른 시작이기에 밝은 에너지로 갔으면 좋겠다 생각했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7-03-20 17:3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그룹 하이라이트 멤버 용준형이 20일 오후 서울 광진구 예스24라이브홀에서 열린 하이라이트(Highlight) 첫번째 미니앨범 'CAN YOU FEEL IT?' 발매 기념 기자간담회에 참석해 인사말을 하고 있다.[유대길 기자, dbeorlf123@ajunews.com]


아주경제 김아름 기자 = 그룹 하이라이트가 모두의 예상을 깨고 밝은 에너지의 곡으로 타이틀을 선정한 이유를 밝혔다.

용준형은 20일 오후 서울 광진구 광장동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열린 그룹 하이라이트의 첫 번째 미니앨범 ‘CAN YOU FEEL IT’ 발매 기념 쇼케이스 및 기자간담회에서 “‘얼굴 찌푸리지 말아요’ 자체가 우리가 냈던 곡 중에 가장 비트가 빠르고 밝고 에너지가 있는 곡이라 생각하고 만들었다”고 운을 뗐다.

그는 “전에 있던 시간들을 아무렇지 않게 놓아주고 필요없다고 할 수는 없기에 많은 분들이 염려를 하셨다”며 “또 다른 시작이라 생각하기 때문에 좀 더 밝은 에너지로 갔으면 좋겠다는 생각에 만들었다”고 밝혔다.

이어 “멤버들 모두 처음 나오는 건데 우울한 것보다 유쾌한 에너지를 냈으면 좋겠다는 의견들이 모여서 만들었다”고 설명했다.

한편 그룹 하이라이트는 비스트 5인의 멤버(윤두준 용준형 양요섭 이기광 손동운)가 뭉친 새로운 팀이다. 하이라이트라는 이름으로는 처음으로 발매하는 미니앨범 ‘CAN YOU FEEL IT’의 타이틀곡 ‘얼굴 찌푸리지 말아요’는 얼터너티브 록 기반에 강렬한 EDM 사운드가 가미된 팝 댄스곡으로, 멤버 전원이 그들이 함께 있을 때 본연의 모습을 가장 잘 보여줄 수 있다고 만장일치로 자신하는 곡이다.

하이라이트는 이날 쇼케이스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