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스타 영상] 윤박·신은수가 소개하는 '제2회 J필름 페스티벌' 하이라이트 예고편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7-03-16 13:0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해당 영상 캡처]

아주경제 최송희 기자 = 배우 윤박과 신은수가 제2회 J필름 페스티벌의 홍보대사로 발탁된 가운데, 하이라이트 예고편을 공개했다.

다채로운 상영작 라인업을 자랑하는 제2회 J필름 페스티벌이 홍보대사로 활약 중인 윤박과 신은수의 완벽한 케미를 자랑하는 하이라이트 예고편을 전격 공개해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다.

J필름 페스티벌은 매회 스페셜 테마를 선정해 일본의 다양한 화제작을 관객들에게 소개하는 국내 유일무이 일본 영화제. 쇼케이스 전석 매진을 연일 불러일으키며 폭발적 인기를 누렸던 작년의 뜨거운 열기에 이어 올해도 풍성한 라인업으로 다시 돌아와 남녀노소 할 것 없이 모두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특히 올해는 대세배우로 떠오른 윤박과 신은수가 홍보대사로 지원사격에 나서며 다양한 활약을 펼칠 예정인데, 이번에 공개된 하이라이트 영상은 두 사람의 산뜻한 상영작 소개와 더불어 한마디씩 주고받으며 환상적인 호흡을 보이고 있어 관람욕구를 더욱 자극시킨다.

“첫 번째는 콩닥콩닥 러브 버라이어티 섹션입니다!”라는 깜찍한 신은수의 멘트로 시작 된 러브 섹션은 타임리프라는 소재로 영원한 사랑을 꿈꾸는 ‘너와 100번째 사랑’과 ‘고백실행위원회’ 시리즈가 애정 가득한 연인의 모습과 설렘을 담은 청춘 로맨스를 담아내고 있어 다가오는 봄을 한껏 느껴볼 수 있다.

이어 아오이 유우, 오다기리 죠, 우에노 주리 등 믿고 보는 일본의 명배우들이 총출동하는 ‘행복 목욕탕’, ‘동경가족: 두 번째 이야기’, ‘아버지와 이토씨’, ‘버스데이 카드’까지 웃음과 사랑으로 가족 감동을 모두 담아낸 패밀리 버라이어티 섹션에 대해서도 기대감이 모아지고 있다.

마지막으로 “놓치면 평~생 후회 할! 액션 버라이어티”라는 소개와 함께 공개된 ‘데스노트: 더 뉴월드’를 포함해 ‘데스노트’ 시리즈, ‘하이앤로우’ 시리즈, ‘공각기동대’까지 오직 제2회 J필름 페스티벌에서만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라인업을 자랑하고 있어 예비관객들로 하여금 기대감을 한껏 높이고 있다. 여기에, 더욱 풍성하고 버라이어티한 축제에 관객들을 초대하듯 “저희와 함께 즐길 준비 되셨나요?”라는 홍보대사 윤박의 멘트까지 더해진 이번 하이라이트 예고편은 당장이라도 극장에 달려가고 싶게 만들고 있어 이번 제2회 J필름 페스티벌 역시 전 세대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즐거운 영화 축제의 장이 펼쳐질 것으로 주목된다.

한층 업그레이드 된 상영작 라인업과 홍보대사의 상큼한 소개로 더욱 기대감을 높여주고 있는 제2회 J필름 페스티벌은 오는 3월 23일(목)부터 3월 29일(수)까지 전국 CGV에서 만나볼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