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경대, 2017년 학위수여식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7-02-24 14: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학사·석사·박사 등 3019명 학위

부경대는 24일 오전 부경대 대학극장에서 ‘2017년 2월 부경대학교 학위수여식’을 가졌다.[사진=부경대]


아주경제 정하균 기자 = 부경대는 24일 오전 대학극장에서 '2017년 2월 부경대학교 학위수여식'을 가졌다.

이날 학사 2466명, 석사 479명, 박사 74명 등 모두 3019명이 학위를 받았다. 학사 학위수여식은 이날 오전 10시 단과대학별 지정 장소에서 별도로 열렸다.

학위수여식엔 장선덕·박맹언 전임 총장을 비롯, 황종규 총동창회장, 김재진 AMP동창회장, 강준석 국립수산과학원장 등 내빈과 학부모 등 1000여명이 참석했다.

이날 우수한 학업성적으로 졸업한 경영학부 이효정 씨, 영어영문학과 이승환 씨 등 2명이 총장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졸업생들이 졸업을 축하하며 기념 촬영하고 있다. [사진=부경대]


이와 함께 해양생산시스템관리학부 서효인 씨가 해양수산부장관상을, 조선해양시스템공학과 천기현 씨가 부산광역시장상을, 수산생명의학과 공미정 씨가 총동창회장상을, 해양수산경영학과 이일근 씨가 수협중앙회장상을, 경영학부 구영원 씨가 해군교육사령관상을 각각 받았다.

김영섭 총장은 학위수여식사를 통해 "지금 우리 사회는 너무나 힘든 격랑의 바다를 건너고 있는 중"이라면서 "이 혼란시대를 넘어서기 위해선 '과연 나의, 우리의 삶의 목표는 무엇인가?'를 다시 한 번 숙고하는 진정성 있는 삶의 자세가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밝혔다.

김 총장은 "오늘 사회에 첫발을 내딛는 졸업생 여러분에게 거는 기대가 매우 크다"면서 "부단한 수련으로 자아 회복과 삶의 가치를 높여가고 참여와 실천을 통해 우리 사회의 어둠과 혼란을 걷어내어 빛나는 미래를 만들어 달라"고 당부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