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돼지띠 이하늬 "밖으로 나가 다녀야 행운이 따른다" 2월 22일 내 운세는? [아주동영상]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7-02-22 06: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이하늬 오늘의 운세[사진=이하늬 인스타그램]

아주경제 최승현 기자 = MBC 드라마 '역적: 백성을 훔친 도적'에 출연 중인 배우 이하늬가 화제를 모았다.

1983년 3월 2일생인 이하늬는 돼지띠에 속한다.

2월 22일 이하늬의 운세는 "집에 들어앉아 있으면 되는 일이 없다. 밖으로 나가 다녀야 행운이 따르는 날." "피곤하더라도 분발하여 최선을 다하라. 손윗사람의 칭찬과 인정을 받는 운세."로 요약된다.



▶쥐띠 오늘의 운세 "작은 잘잘못을 따지지 말고 대범하게 처신하라. 동쪽과 남쪽이 길하다."
84년생 - 진취적 행동이 미움을 사기 쉽다. 주위와 보조를 맞춰야 할 때.
72년생 - 기발한 아이디어로 주위의 시선을 끈다. 다만 지나치면 화가 되니 주의할 것.
60년생 - 계획 및 일정 관리에 힘써라. 순서만 제대로 파악하면 크게 이룰 수 있다.
48년생 - 자신의 뜻을 펼치기에 좋은 날. 신속하게 움직이는 것이 좋다.

▶소띠 오늘의 운세 "밀가루 장사하면 바람 불고 소금 장사하면 비가 온다. 일이 꼬이기 쉬우니 서두르지 말 것."
85년생 - 이것 저것 손 대다가는 아무 것도 안 된다. 선택과 집중에 힘써야 할 때.
73년생 - 싸움 끝에 정들 수도 있다. 하고 싶은 말이 있다면 마음 속에 담아두지 말고 밖으로 표현하라.
61년생 - 사사로운 정에 빠지지 말고 공사를 잘 구분하라. 원칙을 지키고 순리를 따라야 하는 날.
49년생 - 추진하던 일이나 계획에 수정이 필요한 날. 그동안의 경험과 지혜를 발휘하라.

▶호랑이띠 오늘의 운세 "작은 일이라도 소홀히 하지 말고 최선을 다할 것. 매너와 공중도덕은 철저히 지켜라."
86년생 - 가다가 중지하면 아니 간 것만 못하다. 끝까지 밀고 나가야 이익을 얻는다.
74년생 - 무심코 던진 말 한 마디가 화를 부른다. 기분 전환과 스트레스 관리에 힘쓸 것.
62년생 - 일이 잘 풀린다고 방심하지 마라. 실수하기 쉬운 때이니 경솔한 행동은 금물.
50년생 - 겉 모습이 변했다고 속까지 변하지 않는다. 누군가를 만난다면 상대를 잘 관찰하라.

▶토끼띠 오늘의 운세 "한 가지에만 집착하면 성공하기 힘들다. 여러 가지 가능성을 모두 타진해 보는 것이 좋다."
87년생 - 자신의 비밀을 남에게 말하지 마라. 가까운 곳에 적이 있으니 주의해야 할 때.
75년생 - 신용과 의리를 지켜야 좋게 끝나는 날. 다른 사람과의 약속을 금과 같이 생각하라.
63년생 - 항상 가화만사성이라는 말을 명심하라. 바깥 일보다는 내부 관리에 힘써야 할 때.
51년생 - 계획하는 일이 늦어지거나 틀어지기 쉬운 날. 너무 결과에 집착하지 말 것.

▶용띠 오늘의 운세 "인간관계에 신중함이 요구되는 날. 무조건 잘 해주는 것만이 능사가 아니다."
88년생 - 평소에 친하지 않았던 사람이 다가오면 주의하라. 달콤한 말에 주의해야 하는 날.
76년생 - 어려운 일이나 힘겨운 일을 맡게 되는 날. 두려워하지 말고 용기를 가져라.
64년생 - 떠난 사람을 탓하거나 미련을 두지 마라. 마음을 잘 다스려야 주변도 안정될 것이다.
52년생 - 소신껏 처리해야 후회하지 않는다. 다른 사람의 반대에 굴하지 말 것.

▶뱀띠 오늘의 운세 "각종 사건이나 사고가 일어날 가능성이 많은 날이다. 자가 운전시에는 평소보다 주의를 기울여라."
89년생 - 한 우물을 파야 갈증을 해소할 수 있다. 지금 하고 있는 일 이외에 다른 쪽에 관심을 두지 말 것.
77년생 - 일이 꼬이거나 늦어지면 융통성을 발휘하라. 유연하게 대처하면 큰 성과를 거둘 수 있다.
65년생 - 주변 사람 관리에 신경써야 하는 날. 의외의 귀인이 나타나 도움을 주는 운세.
53년생 - 격식이나 원칙을 너무 따지지 마라. 다른 사람의 허물은 덮어주는 것이 좋다.

▶말띠 오늘의 운세 "쉽게 생각하면 쉽게 잃을 수 있다. 얕은 강도 깊게 건너야 하는 날."
90년생 - 주변으로부터 따돌림을 받기 쉬운 날. 자신이 먼저 주위 사람들에게 다가서라.
78년생 - 문서 이동이나 계약에는 문제가 따를 수 있다. 신중히 처리할 것
66년생 - 현재의 자리가 마음에 들지 않아도 이동은 금물. 참고 때를 기다려라.
54년생 - 벌여놓은 일은 많으나 결과가 신통치 않다. 마무리에 신경쓸 것.

▶양띠 오늘의 운세 "얻고자 해도 쉽게 얻을 수 없는 날이다. 마음을 비우고 여유를 갖는 것이 좋다."
91년생 - 욕심이 앞서면 문제가 생긴다. 여유롭게 기다려야 이룰 수 있는 날.
79년생 - 처음에는 얻은 듯하나 다시 보면 잃은 것이 많다. 내실을 기해야 할 때.
67년생 - 위아래로 길이 막히니 답답하다. 나서지 말고 자리를 지켜야 할 때.
55년생 - 함부로 남에게 부탁하지 마라. 얻는 것에 비해 지불해야 할 대가가 많다.

▶원숭이띠 오늘의 운세 "강하면 부러지기 쉽다. 부드러움이 강함을 이기니 유연한 처신이 필요한 하루."
92년생 - 가만히 있지 말고 부지런히 움직여라. 과감하게 나가면 행운이 있다.
80년생 - 절제하고 자중해야 하는 날. 과음이나 과식은 건강만 해칠 뿐이다.
68년생 - 작은 이득이 있는 날. 욕심을 부리지 않으면 만사가 순조롭다.
56년생 - 평소보다 가정 문제에 신경써라. 자식으로 인해 고민할 일이 있다.

▶닭띠 오늘의 운세 "이기기 힘든 싸움은 무리하게 벌이지 마라. 자칫 계란으로 바위를 치는 격이 될 수 있다."
93년생 - 가는 말이 고와야 오는 말도 곱다. 예의와 매너를 지켜야 하는 날.
81년생 - 독단적인 행동은 불리하다. 주변의 조언에 따라 움직이는 것이 좋은 하루.
69년생 - 너그러운 태도로 사람들을 대하라. 하나를 베풀면 둘을 얻을 수 있다.
57년생 - 건강보다 소중한 것은 없다. 휴식을 취하는 것이 좋은 날.

▶개띠 오늘의 운세 "한 가지 일에만 집중해야 할 때. 여러 가지 일을 한번에 처리하려고 하지 말 것."
94년생 - 쉽게 생각하거나, 쉽게 포기하지 마라. 오랜 시간 공을 들여야 얻을 수 있다.
82년생 - 시간을 끄는 것은 불리하다. 결정해야 할 일이 있다면 미루지 마라.
70년생 - 일의 우선 순위와 중요도를 잘 파악하라. 계획만 잘 세운다면 어려움이 없겠다.
58년생 - 한 우물을 판 사람에게 행운이 돌아간다. 다른 곳에 한 눈을 팔지 말 것.

▶돼지띠 오늘의 운세 "집에 들어앉아 있으면 되는 일이 없다. 밖으로 나가 다녀야 행운이 따르는 날."
95년생 - 다른 사람들과의 경쟁은 불리하다. 불필요한 내기나 경쟁은 삼가하라.
83년생 - 피곤하더라도 분발하여 최선을 다하라. 손윗사람의 칭찬과 인정을 받는 운세.
71년생 - 지나친 자신감 때문에 마찰이 발생할 수 있다. 다른 사람을 자극하지 마라.
59년생 - 모든 것이 상한가를 기록하는 날. 후배나 부하로부터 좋은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다.
 

※ 운세 콘텐츠는 산수도인(http://www.fortune8282.co.kr)에서 제공합니다. [동영상 사진=아이클릭아트]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