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양띠 이미쉘 "자칫 일을 그르칠 수도 있다" 2월 21일 내 운세는? [아주동영상]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7-02-21 06: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이미쉘 오늘의 운세[사진=KBS2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

아주경제 최승현 기자 = 20일 방송된 KBS2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에 출연한 가수 이미쉘이 화제를 모았다.

1991년생인 이미쉘은 양띠에 속한다.

2월 21일 이미쉘의 운세는 "아무리 올라도 정상이 멀리 보인다. 현재의 상황에 만족하라." "자만하거나 게으름을 피우지 마라. 자칫 일을 그르칠 수도 있다."로 요약된다.



▶쥐띠 오늘의 운세 "서쪽에서 귀인이 나타나는 날. 다만 자신의 노력없이는 도움도 소용없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84년생 - 말보다 행동이 앞서기 쉬운 날. 언행에 주의하며 신중히 처신해야 하는 날.
72년생 - 독단적인 행동은 구설을 부를 수 있다. 돌출 행동을 조심해야 할 때.
60년생 - 일한 만큼 결과가 나오지 않을 수 있다. 효율적인 일 처리가 필요하다.
48년생 - 소탐대실 하기 쉬우니 주의할 것. 지금 상황을 유지하는 것으로 만족하라.

▶소띠 오늘의 운세 "눈 앞의 이익에 사로잡히지 말고 미래를 보라. 원대한 뜻을 가져야 한다."
85년생 - 지금은 일단 정지. 무조건 직진하지 말고 주위를 잘 살펴라.
73년생 - 화려한 장미 꽃에는 가시가 있는 법. 탐스러운 먹이를 조심해야 할 때.
61년생 - 미련을 버리지 못하면 더 큰 것을 잃을 수 있다. 때와 장소를 잘 가려야 하는 날.
49년생 - 자신의 아집으로 인해 기회를 놓칠 수 있다. 한번 양보하고 물러섬이 필요하다.

▶호랑이띠 오늘의 운세 "오늘은 나의 발언이 통하는 날이다. 자신있게 의견을 내놓고 적극적으로 행동하라."
86년생 - 모든 것을 속전속결하는 것이 좋은 날. 계획 변경도 빠를수록 이익.
74년생 - 하늘이 무너져도 솟아날 구멍이 있다. 망설이지 말고 전진하라.
62년생 - 대인관계에서 부드러움과 융통성을 보여라. 매사가 내 뜻대로 풀리게 될 것이다.
50년생 - 확실하지 않은 일에는 뛰어들지 말 것. 뜬소문에 휘둘리면 손해를 보게 된다.

▶토끼띠 오늘의 운세 "나비가 꽃 밭에 날아든 격이니 향기가 가득하다. 경쟁자를 물리치고 승리하게 되는 날이다."
87년생 - 소개팅이나 면접에 아주 좋은 운세. 다만 예의와 매너는 필수.
75년생 - 자신의 생각과 계획이 척척 맞아떨어지는 날. 주위의 칭찬이 자자하다.
63년생 - 매사가 잘 풀리니 날아갈 듯한 하루. 주위의 어려운 사람도 살펴볼 것.
51년생 - 역마살이 들어오니 갈 곳이 많다. 과로나 체력 관리에 유의하라.

▶용띠 오늘의 운세 "과거의 경험을 되새기며 처신하면 좋은 날. 만권의 책이 한 번의 경험보다 못할 때가 있다."
88년생 - 거창하던 일이 흐지부지 되기 쉬운 날. 너무 큰 계획을 세우지 마라.
76년생 - 주변 분위기와 상황을 잘 살펴라. 예상하지 못한 일이나 사건이 발생할 수 있다.
64년생 - 순간의 선택이 일의 성패를 좌우한다. 결정을 내릴 때를 확실한 알아보고 결정할 것.
52년생 - 공과 사를 확실히 구분해야 하는 날. 인정에 얽매이지 말고 손익을 계산해 보라.

▶뱀띠 오늘의 운세 "연인이 있는 사람은 삼각관계에 휩싸일 수 있다. 마음 상할 일은 하지 않는 것이 좋다."
89년생 - 상대방이 숙이고 들어오기를 기다리지 마라. 내가 먼저 양보하면 잘 풀리는 날.
77년생 - 말 한 마디로 천 냥 빚을 갚을 수 있는 날. 공손하고 예의바른 언행이 필수.
65년생 - 아무리 계획이 좋아도 실행이 없으면 무용지물. 자신있게 움직여라.
53년생 - 구설이나 손재수에 주의해야 하는 날. 남의 일에는 끼어 들지 말 것.

▶말띠 오늘의 운세 "뜻밖의 큰 도움을 받으니 만사형통이다. 새로운 일을 벌이기에도 좋은 날이다."
90년생 - 위에서 도와주고, 아래에서 따른다. 매사가 순조로운 원만한 하루.
78년생 - 주변 사람과 함께 상의하고 움직여라. 동료나 친구의 도움이 크다.
66년생 - 기발한 아이디어가 번뜩이는 날. 계획이나 아이템을 만들기에 좋다.
54년생 - 다른 사람을 도와주고 대가를 기대하지 마라. 기대하지 않으면 길하다.

▶양띠 오늘의 운세 "아무리 올라도 정상이 멀리 보인다. 현재의 상황에 만족하라."
91년생 - 자만하거나 게으름을 피우지 마라. 자칫 일을 그르칠 수도 있다.
79년생 - 참고 인내해야 하는 하루. 불평, 불만이 있어도 드러내지 말 것.
67년생 - 얻을 수는 있으나 경쟁이 심하다. 꾸준히 진행해야 얻을 수 있는 날.
55년생 - 쉽게 빛을 보기 어려운 날. 묵묵히 자리를 지키면 길하다.

▶원숭이띠 오늘의 운세 "잘못한 것이 있다면 빨리 용서를 구하라. 실수는 빨리 고치는 것이 좋다."
92년생 - 거짓이나 변명은 결국 드러나기 마련. 정직만이 살 길이다.
80년생 - 뜻밖의 수입이 발생하는 날. 공돈이 생기면 주변에 베풀어라.
68년생 - 한 번만 참으면 오랜 시간이 편하다. 감정 표현을 삼가할 것.
56년생 - 소박하고 검소한 모습이 필요한 날. 불필요한 지출은 자제하라.

▶닭띠 오늘의 운세 "마음이 안정되지 않으니 일도 손에 잡히지 않는다. 산책이라도 하면서 여유를 갖자."
93년생 - 작은 이익에 집착하지 마라. 멀리 내다보는 안목이 필요한 날.
81년생 - 손발이 바쁘나 얻는 것은 없다. 실속을 챙기면서 움직이는 것이 좋다.
69년생 - 가까운 친인척과의 금전거래는 금물. 자칫 돈도 잃고 사람도 잃을 수 있다.
57년생 - 위나 소화기 질환에 주의해야 하는 날. 과음이나 과식은 피할 것.

▶개띠 오늘의 운세 "오늘은 실행해야 하는 날. 미루다 보면 기회를 놓친다."
94년생 - 금전운이 좋은 하루. 새로운 돈줄이 생길 수도 있다.
82년생 - 머리 회전이 잘 되는 날. 조금만 고민해도 좋은 생각이 떠오른다.
70년생 - 뜻하지 않은 귀인의 도움을 받게 되는 날. 손윗사람이 이끌어 준다.
58년생 - 새로운 것을 탐하지 마라. 지금 하고 있는 일에 행운이 있다.

▶돼지띠 오늘의 운세 "기대가 크면 실망도 크기 마련. 욕심을 버리면 마음이 편하다."
95년생 - 수신제가 치국평천하. 남을 탓하기 전에 자신부터 돌아보라.
83년생 - 무엇이든 기다리지 말고 내가 먼저 나서라. 움직여야 길하다.
71년생 - 신뢰와 신용을 중시해야 하는 날. 다른 사람과의 약속은 지키는 것이 좋다.
59년생 - 마음이 있어야 꿈도 있기 마련. 당장은 어렵더라도 전화위복되는 운세.
 


※ 운세 콘텐츠는 산수도인(http://www.fortune8282.co.kr)에서 제공합니다. [동영상 사진=아이클릭아트]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