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OBAL VIEWS 아주경제 - 아주 잘 정리된 디지털리더 경제신문

오늘의 추천 뮤직
검색
4개국어 서비스
실시간속보

'오늘의 운세' 용띠 제시 "돌출 행동이나 영웅 심리는 자제할 것" 2월 17일 내 운세는? [아주동영상]

입력 : 2017-02-17 06:00수정 : 2017-02-17 06:00

pc: 563    mobile: 5,922    total: 6,485

제시 오늘의 운세[사진=제시 인스타그램]

아주경제 최승현 기자 = 한국계 래퍼 덤파운디드와 좋은 감정을 가지고 교제했으나 최근 결별했다고 밝힌 가수 제시가 화제를 모았다.

1988년 12월 17일생인 제시는 용띠에 속한다.

2월 17일 제시의 운세는 "대인 관계에 신경쓰고 주의해야 하는 날. 배려하고 양보하는 자세가 필요하다." "연인이나 동료로부터 따돌림을 당할 수 있다. 돌출 행동이나 영웅 심리는 자제할 것."으로 요약된다.



▶쥐띠 오늘의 운세 "완벽한 준비를 꾀하다가 날이 저문다. 일단 시작하고 봐야 하는 일도 있으니 진퇴를 잘 판단하라."
84년생 - 적을 알고 나를 알면 백전백승. 투기성이 있는 일에는 가담하지 마라.
72년생 - 무심코 뱉은 말로 인해 곤경에 빠지는 날. 평소보다 말을 줄일 것.
60년생 - 자신의 경험과 실력을 과신하지 마라. 뛰는 놈 위에 나는 놈이 있다.
48년생 - 적당한 운동과 휴식이 필요하다. 시끄러운 곳이나 복잡한 곳은 가지 말 것.

▶소띠 오늘의 운세 "평소보다 건강과 휴식에 신경써야 하는 날. 과로나 과음은 피하고, 수면 시간을 늘릴 것."
85년생 - 그럴 듯한 말이나 위장에 현혹되지 마라. 빈 깡통이 요란스러운 법이다.
73년생 - 도드라진 행동은 득보다 실이 많다. 약속한 일이 있다면 반드시 지켜라.
61년생 - 겉모습만 보고 사람을 판단하지 마라. 자칫 이용만 당하거나 배신당할 수 있다.
49년생 - 작은 것을 구하려다 큰 것을 잃는 날. 헛된 욕심을 부리지 말 것.

▶호랑이띠 오늘의 운세 "남의 말을 함부로 믿지 마라. 욕심을 버리고 분수를 지키면 이로움이 있다."
86년생 - 장밋빛 미래에 들뜨지 말고 현실에 충실하라. 이상과 현실을 잘 구분할 것.
74년생 - 물이 흐르면 도랑이 생기는 법. 차츰 차츰 희망이 보이는 날.
62년생 - 포기하지 말고 자신의 의지를 관철시켜라. 될 대로 되라는 식은 절대 금물.
50년생 - 새로운 지식을 배워야 하는 날. 배움에는 나이도 국경도 없다.

▶토끼띠 오늘의 운세 "그동안 베풀었던 공덕이 돌아오니 사람들에게서 존경을 받는다. 명예운이 있는 날."
87년생 - 새장에 갇혀있던 새가 풀려나서 하늘을 나는 때. 무엇이든 OK.
75년생 - 믿을만한 동료나 협조자가 생기는 날. 조금만 더 힘을 기울여라.
63년생 - 무슨 일을 새로 시작해도 좋은 운세. 철저한 사전 준비는 필수.
51년생 - 생각지도 않은 선물이나 재물이 들어오는 날. 그동안 베푼 것이 돌아온다.

▶용띠 오늘의 운세 "대인 관계에 신경쓰고 주의해야 하는 날. 배려하고 양보하는 자세가 필요하다."
88년생 - 연인이나 동료로부터 따돌림을 당할 수 있다. 돌출 행동이나 영웅 심리는 자제할 것.
76년생 - 순간의 선택이 먼 미래를 좌우한다. 유혹이나 자만심을 없애버려야 하는 날.
64년생 - 상대방의 의견을 무시하지 마라. 남을 무시하거나 억누르면 반발을 사게 된다.
52년생 - 역지사지의 자세를 보이면 어떤 어려움도 해결되는 운세. 지나친 고집은 금물.

▶뱀띠 오늘의 운세 "회사나 모임에서 두각을 나타낼 수 있는 하루. 유연한 가지와 같이 부드럽게 처신하라."
89년생 - 떠나간 연인이나 친구를 탓하지 마라. 자신의 잘못부터 돌아보는 것이 좋다.
77년생 - 다른 사람에게 지나치게 의존하지 말 것. 자신의 일은 자신이 해결해야 한다.
65년생 - 아랫사람에게 모범을 보이고 솔선수범해야 하는 날. 부하 직원보다 더욱 노력하라.
53년생 - 다른 사람을 미워하면 마음만 아프다. 관용이나 사랑을 베풀어야 좋은 운세.

▶말띠 오늘의 운세 "섣불리 움직이는 것은 좋지 않다. 은인자중하며 때를 기다리면 기회가 찾아올 것이다."
90년생 - 주변에서 인정을 받았다고 너무 좋아하지 마라. 아직 때가 이르니 자만은 금물.
78년생 - 예상하지 못한 일이나 사건이 발생하는 날. 매사에 신중하게 움직여라.
66년생 - 자신의 아이디어가 돋보이기 어려운 날. 참고 인내하면 좋은 결과가 있다.
54년생 - 피로해지기 쉬우니 쉬어야 하는 날. 머리를 많이 쓰는 일은 피하는 것이 좋다.

▶양띠 오늘의 운세 "움츠려있던 새가 하늘로 날아오르는 운세. 사업운과 직장운이 아주 좋다."
91년생 - 큰 일보다도 작은 일부터 시작하라. 티끌 모아 태산을 이룰 수 있다.
79년생 - 작은 투자로 큰 이익을 보게 되는 날. 자신의 것부터 챙기려 하지 말고 먼저 베풀어라.
67년생 - 아무리 자신있는 일이라 하더라도 서두르지 마라. 자칫 실수할까 두렵다.
55년생 - 구설이나 시비가 사라지니 마음이 편해지는 하루. 전화위복의 운세

▶원숭이띠 오늘의 운세 "대지에 비가 내리고 초목이 자라는 형상이다. 만사에 행운이 따르는 날."
92년생 - 기분도 상쾌하고 컨디션도 좋은 하루. 새로운 사람들을 만나보는 것도 좋다.
80년생 - 생각지도 않았던 재물이 들어오는 날. 공돈이 생긴다면 주변에 베풀어라.
68년생 - 막혔던 자금줄이 풀리고, 구원의 밧줄이 보인다. 오랜 가뭄에 단비가 내리는 날.
56년생 - 남에게 빌려주었던 돈을 받을 수 있는 날. 받을 돈이 있다면 연락을 해보라.

▶닭띠 오늘의 운세 "잉태의 기운이 있으니 자식을 바라는 사람에게 좋은 날. 경솔한 판단은 피하는 것이 좋다."
93년생 - 겉모습만 보고 판단하지 마라. 눈에 보이는 것이 전부가 아닐 때도 있다.
81년생 - 점차 운이 풀리고 전망이 밝아지는 운세. 조금 불안해도 흔들리지 말 것.
69년생 - 자기 중심적인 생각은 득보다 실이 많다. 다른 사람의 의견도 존중하라.
57년생 - 새로운 인연을 만날 수 있는 날. 처음에는 어색해도 궁합이 잘 맞는다.

▶개띠 오늘의 운세 "뜻한 대로 일이 풀리는 날이다. 주저하지 말고 적극적으로 움직여라."
94년생 - 목표가 눈 앞이다. 조금만 노력한다면 원하는 것을 얻을 수 있다.
82년생 - 대인 관계가 원만하게 잘 이루어지는 날. 가는 곳마다 기분이 좋다.
70년생 - 하고 싶었던 일이 있다면 오늘부터 시작하라. 늦으면 기회가 없다.
58년생 - 집안에 경사가 생기는 날. 자식들로부터 좋은 소식이 들려온다.

▶돼지띠 오늘의 운세 "넓은 아량으로 관용을 베풀어야 하는 날."
95년생 - 남을 도와주고도 욕먹을 수 있다. 요청하기 전에 먼저 나서지 말 것.
83년생 - 재물을 얻을 수 있는 기회가 생긴다. 직장인이라면 투잡도 좋다.
71년생 - 고집을 부려 화를 자초하기 쉬우니 남의 충고를 받아들여야 좋은 운.
59년생 - 작은 일은 좋으나 크게 이룰 수 없으니 과욕을 부리지 않으면 좋다.
 


※ 운세 콘텐츠는 산수도인(http://www.fortune8282.co.kr)에서 제공합니다. [동영상 사진=아이클릭아트]

네티즌 의견

0개의 의견이 등록되어 있습니다.
0자 / 300자
뉴스스탠드에서 아주경제를 만나보세요
아주경제 기사제보 -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