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OBAL VIEWS 아주경제 - 아주 잘 정리된 디지털리더 경제신문

오늘의 추천 뮤직
검색
4개국어 서비스
실시간속보

멜로디데이 여은 "이번 앨범, 각선미와 몸매 강조…의상도 타이트하게 준비"

입력 : 2017-02-14 16:44수정 : 2017-02-14 16:44

pc: 67    mobile: 69    total: 136

그룹 멜로디데이 여은이 14일 오후 서울 마포구 홍대 무브홀에서 열린 멜로디데이 두 번째 미니음반 'KISS ON THE LIPS'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 참석해 앨범에 대한 소개를 하고 있다.[유대길 기자, dbeorlf123@ajunews.com]


아주경제 김아름 기자 = 멜로디데이 여은이 이번 앨범을 통해 각선미를 강조했다고 밝혔다.

여은은 14일 오후 서울 마포구 서교동 무브홀에서 열린 걸그룹 멜로디데이 미니 2집 ‘Kiss On The Lips(키스 온 더 립스)’ 발매 기념 쇼케이스 및 기자간담회에서 “(이번 앨범에서) 각선미를 강조했다”고 말문을 열었다.

여은은 “뮤직비디오에서 각선미를 드러내는 영상이 많다. 이번 무대를 통해서도 각선미와 몸매를 보여드리자는 생각이 있다”고 수줍게 웃었다.

이어 “의상도 몸매를 드러내는 느낌으로 골랐다”며 “타이트한 룩으로 준비했다”고 덧붙였다.

한편 멜로디데이의 두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 ‘Kiss On The Lips’는 태연의 ‘아이’를 성공시킨 해외 유명 작곡진과 국내 히트메이커로 자리매김한 라이언전이 작곡을 맡았고, 제이큐와 그의 작사팀 ‘메이크 유 마인 웍스’가 가사를 맡은 레게팝 장르의 곡. 시작과 동시에 귀를 사로잡는 몽환적 기타 리프와 중독성 강한 후렴구가 마치 주문처럼 입가에 맴돈다.

멜로디데이는 15일 MBC뮤직 ‘쇼! 챔피언’을 시작으로 활발한 컴백 활동을 시작한다.
뉴스스탠드에서 아주경제를 만나보세요
아주경제 기사제보 -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